카테고리 없음 / / 2020. 12. 26. 11:36

유럽 ​​관광 회복을 위협하는 COVID-19의 두 번째 물결

반응형

 

COVID-19 (코로나 바이러스) 사례 의 새로운 급증 과 여행 제한의 재 도입으로 인해 유럽 관광의 회복이 중단 되었으며, 2019 년에 비해 유럽 으로의 국제 관광객 이 연중 68 % 감소했습니다.

 

이는 유럽 ​​여행위원회 ( European Travel Commission )의 ( ETC) 2020 년 3 분기 최신 분기 보고서“ 유럽 ​​관광 : 동향 및 전망 ”.

 

연중 유행병의 진화를 모니터링하고 여행 및 관광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했습니다. 

 

 

유럽 ​​전역의 유행병 제한 완화로 인해 2020 년 7 월과 8 월에 이전 달에 비해 약간의 회복이 이루어졌으며, 다시 여행하려는 사람들의 열정과 욕구를 신호했습니다. 

 

그러나 최근 봉쇄 및 여행 제한에 대한 재조정으로 조기 회복의 기회가 빠르게 중단되었습니다. 

 

ETC에 따르면 앞으로 몇 달을 내다 보면 불확실성이 높아지고 하방 위험이 계속해서 유럽인이 2020 년에 61 % 감소 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전망이 약화되고 있습니다.

 

 

가장 영향을받는 남부 유럽 및 섬 

ETC의 수치를 더 자세히 살펴보면 지중해 목적지 인 키프로스  몬테네그로의 도착 수가 가장 가파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각각 85 %와 84 % 였는데, 이는 외국인 여행자에 대한 의존도가 높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가장 큰 영향을받은 다른 국가들 중에는 도착이 80 % 급감 한 루마니아 가 있습니다. 

 

터키 (77 %); 포르투갈  세르비아 (모두 74 %). 아이슬란드  몰타 의 섬 목적지 (71 %) 또한 지리적 위치와 엄격한 국경 제한으로 인해 실적이 저조했습니다.

 

 

반대로 오스트리아 는 연초에 코로나 19 이전의 겨울 여행의 혜택을받은 것으로 보이며 그 결과 9 월까지 1 년 동안 44 % 만 감소했습니다. 

 

단거리 여행에 대한 의존도가 높아짐에 따라 오스트리아의 규제가 다른 국가보다 훨씬 빠르게 완화됨에 따라 불안정한 회복을 달성 할 수있는 강력한 위치에 놓이게되었습니다. 

 

이것은 여행 제한에 관한 접근 방식의 불균형이 여행 수요와 소비자 신뢰를 떨어 뜨 렸기 때문에 유럽 전역의 회원국 협력의 필요성을 더욱 강조한다고 ETC는 말합니다. 

 

IATA 의 최근 설문 조사에 따르면 여행 제한은 바이러스 자체를 잡을 위험이있는만큼 여행을 방해하는 요소라고합니다. 

 

격리 조치와 함께 테스트 및 추적을위한 조화 된 솔루션은 유럽 전역의 하방 위험을 완화하는 데 중요합니다. 

 

 

 

 

여행자 선호도의 미래 전망 및 변화  

국내 및 유럽 내 여행의 중요성은 앞으로 몇 달 동안 관광 부문의 회복에 기여할 역할 측면에서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환영 업데이트에서 ETC는 최신 예측에 따르면 유럽 국내 여행의 더 빠른 반등이 2022 년까지 2019 년 수준을 넘어 설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유럽 단거리 도착도 2023 년에는 더 빠른 여행 완화로 인해 더 빨리 회복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한 및 장거리 여행에 비해 덜인지 된 위험. 전체 여행 량은 이제 2024 년까지 전염병 이전 수준으로 돌아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COVID-19 전염병은 특정 유럽 국가 내 목적지 선택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여름철에는 농촌 및 해안 지역으로 여행하려는 사람들이 크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는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행하기가 더 어려운 인구 밀집 지역 방문에 대한 우려의 결과입니다.  

 

이러한 여행 선호도의 변화는 궁극적으로 과도한 관광 문제를 완화하고 목적지가 지속 가능한 관광 수요를 증가시킬 수 있도록합니다. 

 

2 차 여행지에 대한 여행 관심이 증가하면 이전에는 과도한 여행 수요에 대처하기 위해 고군분투했던 일부 인기있는 관광 명소가 완화되고 관광의 경제적 이점을 국가 내에서보다 균등하게 확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