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TV / / 2023. 6. 24. 08:23

백설공주 실사화 영화에서 난쟁이가 등장하지 않는 이유!!

반응형

현재 개봉이 예정되어 있는 백설공주 실사화 영화에서는 난쟁이 캐릭터가 나오지 않는다고 합니다. 

왜 백설공주 실사화 영화에서는 전통적인 난쟁이 캐릭터들이 등장하지 않을까요? 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첫째로, 

실사화 영화의 감독과 제작진은 전통적인 동화의 재해석이나 새로운 시각을 제시하려는 의도를 갖고 있을 수 있습니다. 이들은 기존 동화에서의 난쟁이 캐릭터들을 제외하고 새로운 스토리나 요소를 추가하여 시청자들에게 새로움과 놀라움을 선사하고자 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둘째로, 

난쟁이 캐릭터는 시대적으로 변화하는 가치관과 인식에 따라 해석과 표현이 다를 수 있습니다. 예전의 전통적인 백설공주 이야기에서는 난쟁이들이 백설공주를 구하는 영웅적인 역할을 맡기도 했지만, 현대 사회에서는 다양성과 인종 등의 측면에서 민감한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제작진은 다양성과 포용성을 고려하여 난쟁이 캐릭터를 배제한 것일 수 있습니다.

 

셋째로, 

실사화 영화의 제작은 예산, 시간, 스토리 구성 등의 제약 사항을 고려해야 합니다. 난쟁이들은 많은 특수 메이크업과 비주얼 효과를 필요로 하며, 그들의 캐릭터 디자인과 움직임은 복잡한 작업을 요구합니다. 이러한 제작적인 어려움과 제한된 예산 등의 이유로 인해 난쟁이 캐릭터를 포함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각각의 실사화 영화는 감독이나 제작진의 창의성과 예술적 판단에 따라 다른 선택이 이루어집니다. 난쟁이 캐릭터의 부재는 감독의 의도나 스토리텔링의 필요성에 따라 결정될 수 있으며, 이는 각각의 영화마다 다를 수 있는 점입니다. 이러한 선택은 예술적인 자유와 창의성을 존중하는 결과일 수 있습니다.

 

 

백설공주 실사화 논란

 

백설공주 실사화 영화에서 난쟁이 캐릭터의 부재에 대해 다양한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각 영화의 제작진이나 감독은 독자적인 해석과 창의성을 바탕으로 작품을 만들기 때문에, 전통적인 요소를 제외하거나 변형시키는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전통적인 난쟁이 캐릭터를 그리워하시는 분들도 계실 것입니다. 그렇다면 난쟁이 캐릭터의 부재를 보완하기 위해 다른 새로운 캐릭터나 요소를 통해 새로운 매력과 이야기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창의성과 예술적인 선택은 다양한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해석과 감동을 주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백설공주 실사화 영화에서 난쟁이 캐릭터의 부재는 감독과 제작진의 의도와 예술적 판단에 따른 결과입니다. 이는 동화의 새로운 재해석과 다양성을 반영하고자 하는 시도일 수도 있습니다. 관객은 이러한 선택을 존중하며, 영화에 담긴 새로운 이야기와 매력을 경험하면서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가장 큰 이유로는 아래의 이슈때문인데요!

 

드라마 ‘왕좌의 게임’에서 난쟁이로 나오는 티리온 라니스터 역을 맡아 유명세를 치른 할리우드 배우 피터 딘클리지(56)가 월트디즈니컴퍼니(디즈니)의 실사화 영화 ‘백설공주와 일곱 난쟁이’를 비판했습니다. 원작과 달리 라틴계 배우에게 백설공주 역할을 맡기면서, 난쟁이들은 그대로 등장하는 계획이 위선적이라는 것이었는데요.



디즈니는 다음날 바로 성명을 통해 “원작의 고정관념을 벗어나기 위해 다른 접근을 하고 있다. 난쟁이 커뮤니티와 긴밀히 협조하고 논의 중”이라면서 “영화가 실제 제작을 시작할 때 더 많은 정보를 공유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했습니다. 

버라이어티 등 외신들은 실사화 영화에 나오는 난쟁이 배역에는 변화가 생길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앞서 원작이 여성에 관한 고정관념이 있다는 비판을 받자 이후 리메이크 작품에서는 왕자가 공주를 키스로 구하는 장면, 거울이 백설공주가 제일 아름답다고 하는 장면 등을 대체했기 때문입니다. 

 

 

같이 보면 좋을 디즈니 관련 영화 소식

2023.03.22 - [생활&TV] - 인어공주 캐스팅 2위로 탈락한 미모의 여성은 누구?

 

인어공주 캐스팅 2위로 탈락한 미모의 여성은 누구?

인어공주 캐스팅 2위로 탈락한 미모의 여성은 누구? 디즈니는 2019년 7월 흑인 가수 겸 배우 할리 베일리를 ‘인어공주’ 역으로 캐스팅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소식은 인종차별과 인종다양성에

koreanairline.tistory.com

2023.05.20 - [생활&TV] - 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 HBO를 저렴하게 보는 요즘 사람들!

 

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 HBO를 저렴하게 보는 요즘 사람들!

겜스고(GamsGo)는 넷플릭스와 같은 프리미엄 구독 서비스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겜스고에서는 넷플릭스뿐만 아니라 HBO, 디즈니 플러스, 스포티파이 등 다양한 서비스를 구매

koreanairline.tistory.com

2023.01.28 - [생활&TV] - 티빙 TVING 실시간 무료로 보는 방법

 

티빙 TVING 실시간 무료로 보는 방법

티빙 TVING 실시간 무료로 보는 방법 티빙은 CJ ENM으로부터 독립하여 2020년 10월 1일 설립된 CJ 계열의 OTT 회사입니다. 티빙을 통해 오리지널 콘텐츠 방송, 영화, 해외시리즈, 미스터트롯 2, 다양한

koreanairline.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