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공부 / / 2023. 1. 2. 15:12

스마일 연애 테스트 MBTI - 재미로 해봐요!

반응형

스마일 연애 테스트 MBTI - 재미로 해봐요! 

 

요즘 유행한다는 심리테스트 나도 한 번 해봤다. 이름하여 스마일 연애 테스트! 나의 연애 스타일 유형을 파악할 수 있다고 한다. 

 

스마일 연애 테스트 MBTI
스마일 연애 테스트 MBTI

 

 

 

총 12가지 문항이고 질문들은 이렇다.

 

Q1. 나는 연인과의 기념일에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준비하곤 한다.

Q2. 우리 둘 사이에 다툼이 생긴다면 내가 먼저 사과하기보다는 상대방이 먼저 다가와 주길 바란다.

Q3. 상대가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다는 이야기를 들으면 신경 쓰이고 기분이 좋지 않다.

Q4. 누군가 내게 호감을 표시한다면 관심 없는 척하지만 속으로는 내심 기뻐한다.

Q5. 데이트 도중 갑자기 연락이 안 되는 상황이 생기면 걱정되고 불안하다.

Q6. 약속 장소에 일찍 도착하면 근처 카페나 서점 같은 곳에 들어가 시간을 보낸다.

Q7. 평소 애인 앞에서는 쿨한 모습을 보이려고 하지만 혼자 있을 때는 사소한 일도 쉽게 잊지 못한다.

Q8. 남자친구 혹은 여자친구가 다른 이성과 단둘이 만난다고 하면 질투심이 생긴다.

Q9. 우연히 길에서 옛사랑을 마주치게 된다면 아무 말 없이 지나갈 것 같다.

Q10. 썸 타는 관계라면 서로 알아가는 과정이기 때문에 자주 만나야 한다고 생각한다.

Q11.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모든 걸 공유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Q12. 헤어질 때면 항상 아쉬움이 남는다. 위 항목중 해당되는 사항이 있다면 선택지를 골라주면 된다.

 

참고로 난 2번 빼고 모두다 YES라고 답했다.

 

 

https://ktestone.com/kapable.github.io/smileColorTest/

 

스마일 연애 테스트- 케이테스트 | 퍼스널컬러 테스트 진단

스마일 캐릭터로 알아보는 나의 연애 성향 | 스마일 테스트 | 스마일 연애 테스트- 케이테스트 | 퍼스널컬러 테스트 진단 크리스마스 테스트 mbti 눈꽃 눈송이 테스트

ktestone.com

 


드디어 대망의 결과 발표시간! 두근두근 떨리는 마음으로 확인 버튼을 눌렀다. 

 

그랬더니 이렇게 나왔다. 당신은 배려심 넘치는 로맨티스트입니다. 로맨틱한 분위기를 즐기며 낭만적인 만남을 선호합니다. 다만 감정 표현에 서툴러 본의 아니게 오해를 사기도 합니다. 때로는 적극적으로 애정표현을 하는 것도 필요해요. 

 

오 마이 갓! 이게 뭐야... 완전 정반대잖아! 솔직히 좀 당황스러웠다. 왜냐면 지금껏 단 한 번도 저런 성격이라는 소리를 들어본 적이 없기 때문이다. 물론 저 내용이 완전히 틀린 건 아니지만 적어도 지금까지는 아니었다. 

 

그럼 대체 어디서부터 잘못된 걸까? 가만 생각해보니 아무래도 주변 환경 탓인 것 같다. 학창시절엔 공부하느라 바빴고 대학생 땐 알바 하느라 정신없었다. 직장 생활 하면서부터는 업무량이 많아 여유가 없었다. 그렇다 보니 자연스럽게 친구들과도 멀어졌고 인간관계 자체가 좁아졌다. 그나마 남아있는 몇몇 친구들마저도 각자 살기 바빠 소원해진 지 오래다. 

 

아무튼 이제부터라도 변해야겠다. 그래야 더 이상 상처받지 않을 테니까.

요약하자면 그들을 다시 만나기 위해서라도 지금부터 열심히 노력해야 한다는 거다.

하지만 너무 늦은 건 아닐까? 벌써 서른셋인데... 20대 때 좀 더 부지런히 살 걸 그랬나 보다. 

 

 

 

심심할 때 보면 좋을 글 모음

 

2023.01.01 - [생활&TV] - 2023년 설날 다이소 영업하나요?

 

2023년 설날 다이소 영업하나요?

2023년 설 연휴 명절은 1월 21일(토요일) ~ 1월 24일(화요일) 까지입니다. 설 연휴 다이소 영업하나요? ​설 연휴인데 갑자기 필요한 물건이 생각납니다. 이럴 때 빠질 수 없는 점포가 집 근처의 다이

koreanairline.tistory.com

 

2022.12.30 - [생각&공부] - 부자가 되면 좋은 이유 10가지 (추천 재테크 카페 4개)

 

부자가 되면 좋은 이유 10가지 (추천 재테크 카페 4개)

부자가 되면 좋은 이유 10가지 이 글은 삼성경제 연구소에서 아주아주 오래전에 발표했던 내용입니다. 부자가 되면 좋은 이유 10가지 우리는 부자는 아니더라도 지금보다 조금 더 풍요로운 삶을

koreanairline.tistory.com

 

2022.12.20 - [해외여행] - 한눈에 살펴보는 기내 반입 금지 품목 (이 포스팅만 보면 모든 금지 품목 확인 가능!!)

 

한눈에 살펴보는 기내 반입 금지 품목 (이 포스팅만 보면 모든 금지 품목 확인 가능!!)

한눈에 살펴보는 기내 반입 금지 품목 (이 포스팅만 보면 모든 금지 품목 확인 가능!!) 12월 중순 드디어 저희 여름이와 함께 첫!! 해외여행 갑니다!!! 아기와 함께 가는 첫 해외여행이다보니 챙겨

koreanairline.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