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TV / / 2023. 1. 30. 05:05

넷플릭스 요금제 저렴하게 하는 방법

반응형

넷플릭스 요금제 저렴하게 하는 방법

 

 

세계 최대의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넷플릭스가 한 가구 밖에서 계정을 공유해 콘텐츠를 시청하는 행위를 두고 조만간 유료화 조치에 나설 것임을 시사했습니다. 

넷플릭스는 22년 4분기 실적 발표 이후 공개한 주주서한에서 "계정 공유는 비즈니스 구축뿐만 아니라 투자를 통해 회사를 개선하는 장기적인 능력을 약하게 한다"며 "23년 1분기 후반 계정공유 유료화 조치를 광범위하게 시작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었는데요!

 

과연 어떻게 얼마나 유료화 조치를 할 것인지 알아볼까요?

그리고 저렴하게 하는 방법은 어떤게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넷플릭스 요금제 저렴하게 하는 방법
넷플릭스 요금제 저렴하게 하는 방법

 

넷플릭스의 공유계정에 대한 방침


그동안 넷플릭스는 한 가구 안에 거주하는 구성원이 아닌데도 계정 공유자로 등록해 무료로 콘텐츠를 보는 사람들을 유료 이용자로 전환한다는 방침을 세우고 시행 시기를 저울질해 왔었습니다.


작년 10월에는 유료화 작업을 원활하게 진행하기 위해 계정 공유자의 개인 시청 기록과 추천 콘텐츠 정보 등을 하위 계정에 그대로 옮길 수 있는 '프로필 이전 기능'도 도입했었습니다.

넷플릭스는 주주 서한에서 "우리 이용약관은 (계정 공유를 통한) 넷플릭스 사용을 가구 내로 제한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즉, 가족끼리는 계정 공유가 가능하다는건데요! 그 외의 상황에서는 강력하게 제한을 하겠다는 뜻으로 풀이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넷플릭스의 계정공유에 따른 유료화 금액

 

넷플릭스는 일부 남미 국가에서 시범적으로 계정 공유 행위를 단속하고 유료화 조치를 테스트하기도 했습니다.

일부 남미 국가에서 현재 2~3달러정도의 유료화 금액을 책정해서 테스트 중이라고 합니다. 

 

넷플릭스의 현재 요금제 

 

 

 

최근에 광고형 베이직이 추가되면서 광고를 보면서 시청해야 하지만 조금 저렴한 버전이 나왔죠!
하지만, 저장도 안되고 꽤나 불편한게 이만저만이 아니었는데요!

 

그래서 제가 추천드리는건! 광고 없이도 볼 수 있는 

 

 

넷플릭스 요금제 저렴하게 하는 방법

2023.01.07 - [생활&TV] - 넷플릭스, 디즈니 계정 공유 서비스 겜스고(GamsGo)

 

넷플릭스, 디즈니 계정 공유 서비스 겜스고(GamsGo)

넷플릭스, 디즈니 계정 공유 서비스 겜스고(GamsGo) 요즘 넷플릭스 요금제가 인상되다보니 금전적으로 부담되는 사람들이 많아졌는데요!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OTT 서비스의 계정공유 서비스에 대

koreanairline.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