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 / 2023. 11. 30. 05:42

세계에서 가장 특이한 여행지 5곳

반응형

여행은 인생의 가장 큰 즐거움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때로는 긴 줄을 헤치고 똑같은 오래된 관광지를 방문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가끔은 사람이 많이 다니는 길에서 벗어나 완전히 독특한 곳을 방문하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여행 일정을 더욱 다양하게 만들고 싶다면 세계에서 가장 특이한 5개 여행지 목록을 살펴보세요. 내륙 국가부터 작은 외딴 섬, 이상한 국가 이름까지, 저희 목록에는 여러분의 여행 가려움을 덜어줄 모든 것이 있습니다.

 

 

 

 

1. 투발루

 

투발루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더라도 너무 나쁘게 생각하지 마세요. 남태평양에 있는 9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이 멋진 컬렉션은 멀리 떨어진 곳만큼이나 아름답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투발루로 가는 항공편은 일주일에 2번뿐이어서 나머지 시간에는 현지 활주로를 공공 공원으로 활용합니다!

특이한 이유
유엔세계관광기구(UNWTO)에 따르면, 투발루는 연간 평균 약 2,000명의 방문객이 방문하는 세계에서 가장 방문객이 적은 국가입니다 [1] . 또한 인구가 11,000명이 조금 넘는 세계에서 가장 인구가 적은 국가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투발루는 크기가 부족하지만 아름다운 풍경과 문화로 인해 일생에 한 번뿐인 여행지가 됩니다!

꼭 방문해야 할 명소
투발루는 온화한 기후, 숨막히는 백사장, 웅장한 해양 생물을 갖춘 열대 섬 천국에서 기대할 수 있는 모든 아름다움과 경이로움을 제공합니다.

투발루의 9개 섬은 인구가 매우 적기 때문에 진정한 모험을 즐길 수 있는 독특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종종 발자국이 없는 무인도와 해변을 만날 수 있습니다.

 

 

 

2. 몰도바


세계에서 가장 방문객이 적은 국가부터 유럽에서 가장 방문객이 적은 국가에 이르기까지 몰도바에는 관광객이 부족할 수 있지만 우리 의견으로는 그럴 자격이 전혀 없습니다.

몰도바는 완전히 내륙국으로 서쪽은 루마니아, 남쪽, 동쪽, 북쪽은 우크라이나와 국경을 접하고 있습니다.

특이한 이유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몰도바는 유럽에서 방문객이 가장 적은 국가로, 2016년에는 방문객 수가 121,000명에 불과했습니다 [1] . 그럼에도 불구하고, 몰도바의 인구는 400만명이 조금 넘습니다. 이는 크로아티아, 아일랜드, 노르웨이와 같은 인구보다 약간 작은 수준임을 의미합니다. [2]

즉, 몰도바는 아직 많이 발견되지 않은 유럽의 보석을 탐험할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꼭 방문해야 할 명소
와인 애호가라면 몰도바가 완벽한 여행지가 될 수 있습니다. Mileştii Mici 와인 저장고는 기네스 세계 기록에 의해 세계에서 가장 큰 와인 저장고로 인정받았으며 거의 ​​200만 병에 달하는 와인을 보관하고 있습니다. 그 중 가장 비싼 와인의 가격은 $900 AUD 이상입니다.

몰도바에는 정말 아름답고 역사적인 수도원이 있으며, 완전히 내륙에 둘러싸여 있음에도 불구하고 인공 해변이 있는 나라이기도 합니다!

 

 

 

3. 카자흐스탄

보랏이  카자흐스탄을 세계의 주목을 받았을 수도 있지만  , 이 아름다운 중앙아시아 국가에 대해 사랑할 것이 훨씬 더 많이 있습니다. 인구가 1,800만 명이 조금 넘는 카자흐스탄은 풍부하고 다양한 문화 유산을 보유하고 있어 세계에서 가장 독특하고 매력적인 여행지 중 하나입니다.

특이한 이유
카자흐스탄은 세계에서 가장 큰 내륙 국가이자 전체 면적이 2,724,900평방 킬로미터에 달하는 세계에서 9번째로 큰 국가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내륙국인 카자흐스탄은 러시아, 중국, 투르크메니스탄, 우즈베키스탄, 키르기스스탄과 국경을 접하고 있습니다.

카자흐스탄은 또한 세계에서 몇 안 되는 대륙 횡단 국가 중 하나입니다. 국가의 대부분은 아시아에 위치하고 있지만 일부 서부 지역은 유럽에 걸쳐 있습니다.

꼭 방문해야 할 명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까요? 카자흐스탄에는 의류 시장부터 산맥, 신성한 숲과 놀라운 건축물까지 모든 것이 있습니다. 특히 톈산(Tian Shan) 산맥은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되어 있고 풍부한 생물다양성을 갖추고 있어 꼭 가봐야 할 명소입니다.

 

 

 

4. 바르레나소 & 바르레헤르톡


언뜻 보면 네덜란드와 벨기에를 방문하는 것이 그다지 이상해 보이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조금만 파보면 Baarle-Nassau와 Baarle-Hertog라는 쌍둥이 도시가 세계에서 가장 특이한 여행지 중 하나인 이유를 곧 알게 될 것입니다.

특이한 이유
잠시 동안 당신은 벨기에에 있었고, 다음 순간에는 네덜란드에 있었습니다. 사실, 특정 순간에 자신이 어느 나라에 있는지 알기 위해서는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설명해 보겠습니다. Baarle-Nassau와 Baarle-Hertog는 세계에서 가장 복잡한 국경 도시로 묘사되었습니다.

너무 기술적으로 설명하지 않으면서 Baarle-Hertog는 벨기에 지방 자치체(인구: 2,300명)로, 24개의 비연속 토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대부분은 네덜란드 도시 Baarle-Nassau 내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머리를 핑핑 돌게 만들려면 Baarle-Nassau(네덜란드)의 일부가 Baarle-Hertog(벨기에)의 일부로 둘러싸여 있고, 이 부분은 Baarle-Nassau(네덜란드)의 더 큰 부분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네덜란드)!

즉, 길을 따라 걸어가며 한 블록 공간 내에서 네덜란드에서 벨기에로 갔다가 다시 돌아올 수 있습니다. 국경은 너무 복잡해서 일부  집은  두 나라 사이에 나누어져 있습니다.

이로 인해 한때 네덜란드에 있던 레스토랑의 절반이 현지 법률로 인해 일찍 문을 닫아야 하는 이상한 상황이 발생했습니다. 즉, 직원이 식당의 절반인 벨기에 레스토랑으로 테이블을 바꾸도록 요청하는 것이었습니다.

이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여전히 확신하지 못하더라도 걱정하지 마십시오. 지역 주민과 관광객이 추적할 수 있도록 도로와 포장 도로에 국경이 편리하게 그려져 있기 때문입니다.

꼭 방문해야 할 명소
복잡한 국경의 참신함 외에도 Baarle-Nassau와 Baarle-Hertog에는 꼭 방문해야 할 명소가 많이 있습니다.

예상할 수 있듯이, 도시의 독특한 역사와 지리를 안내받을 수 있는 흥미롭고 유익한 도보 여행이 있습니다. 여기에 환상적인 박물관과 예스러운 카페를 추가하면 놓칠 수 없는 목적지를 위한 레시피를 얻을 수 있습니다.

 

 

 

5. 레소토


'하늘의 왕국'이라는 별명이 붙은 레소토를 한 번 방문하면 확실히 높이 날아오르게 될 것입니다! 흥미롭게도 레소토는 세계에서 완전히 고립된 단 3개 국가 중 하나입니다(다른 국가는 바티칸 시국과 산마리노 공화국입니다). 이는 레소토가 남아프리카와 완전히 국경을 접하고 있으며 여전히 완전한 주권 국가임을 의미합니다!

특이한 이유
레소토는 세계에서 단 3개의 완전히 고립된 국가 중 하나일 뿐만 아니라, 세계 어느 나라보다도 낮은 지점이 가장 높은 독특한 영예를 갖고 있습니다.

레소토에서 가장 낮은 지점은 마할렝 강이 오렌지 강과 합류하는 해발 1,400m입니다. 해발 3482m의 레소토 최고봉은 타바나 은틀렌야나(Thabana Ntlenyana)이며, 이는 남아프리카에서도 가장 높은 산이다.

꼭 방문해야 할 명소
공룡 발자국이라는 두 단어가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레소토에는 세계에서 가장 잘 보존된 공룡 발자국이 있는 곳입니다. 그것이 충분하지 않은 것처럼 레소토에는 세 개의 아름다운 국립공원과 그림 같은 Maletsunyane Falls 폭포도 있습니다.

 

 

같이 보면 좋을 만한 포스팅

2023.02.22 - [해외여행] - 세계적으로 가장 유명한 캠핑장소 5

 

세계적으로 가장 유명한 캠핑장소 5

세계적으로 가장 유명한 캠핑장소 5 캠핑은 자연과 교감하고 새로운 장소를 탐험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캠핑 장소를 찾고 있다면 운이 좋을 것입니다! 이 블로그 게시

koreanairline.tistory.com

2020.08.04 - [해외여행] - 단 한번뿐인 신혼여행!! 아무데나 갈 수 없다!! Best 8~!!

 

단 한번뿐인 신혼여행!! 아무데나 갈 수 없다!! Best 8~!!

보편적인 허니문에 대한 모든 당신의 편견을 지워버리세요.!! 일반적으로 많이들 가는 휴양지, 크루즈여행 또는 풀빌라에 대한 것들은 너무 평범합니다. 밑에 8곳의 최고의 신혼여행지를 소개하

koreanairline.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