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 / 2023. 3. 6. 12:48

프라하의 재발견, 체코 수도 종합 가이드

반응형

프라하의 재발견, 체코 수도 종합 가이드


풍부한 역사, 문화 및 엔터테인먼트가 있는 목적지를 찾고 있다면 프라하가 가장 좋습니다. 체코의 수도는 고대 건축물과 현대적인 편의 시설이 완벽하게 어우러져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선사하는 대조의 도시입니다. 이 가이드에서는 중세 시대의 거리부터 번화한 밤문화에 이르기까지 이 매혹적인 도시를 여행하도록 안내합니다. 우리와 함께 프라하와 프라하가 제공하는 모든 것을 탐험하세요.

 


목차

더보기

 


소개
프라하의 역사
프라하 가는 방법
도시 탐험
구시 가지
레서 타운
프라하 성
카를교
문화와 예술
박물관 및 갤러리
음악과 연극
축제 및 이벤트
음식과 음료
체코 요리
맥주 문화
나이트라이프
바와 펍
클럽 및 음악 공연장
쇼핑
기념품 및 선물
패션과 디자인
프라하에서 당일 여행
카를슈테인 성
쿠트나 호라
체스키 크룸로프
실용적인 정보
숙소
운송
돈과 화폐
언어와 커뮤니케이션
결론

FAQ

 

프라하의 재발견, 체코 수도 종합 가이드
프라하의 재발견, 체코 수도 종합 가이드

 


프라하의 역사


프라하는 천년이 넘는 풍부하고 다양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도시는 9세기에 체코 왕자 Bořivoj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빠르게 중부 유럽의 무역과 문화의 중요한 중심지가 되었습니다. 수세기 동안 프라하는 신성 로마 제국, 합스부르크, 공산주의를 포함한 다양한 왕조에 의해 통치되었습니다. 각 시대는 도시에 흔적을 남겼으며 오늘날 방문객들은 고딕, 바로크, 아르누보 및 현대 건축이 독특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프라하 가는 방법


프라하는 비행기, 기차, 자동차로 쉽게 갈 수 있습니다. 이 도시에는 도심에서 약 17km 떨어진 Václav Havel Airport Prague 국제 공항이 있습니다. 프라하에는 다른 유럽 도시로 정기적으로 연결되는 여러 기차역이 있습니다. 운전 중이라면 도심에 주차하는 것이 어렵고 비용이 많이 들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도시 탐험


프라하는 각각 고유한 특성과 매력을 지닌 여러 구역으로 나뉩니다. 방문객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지역은 구시가지, 소시가지, 프라하 성, 까를교입니다.


구시 가지


구시가지(Old Town)는 자갈길, 다채로운 건물, 역사적 명소가 있는 프라하의 심장부입니다. 이 지역에서 꼭 봐야 할 명소로는 구시가지 광장, 천문 시계, 틴 교회가 있습니다. 여러 유대교 회당과 유대인 묘지가 있는 유대인 지구를 둘러보실 수도 있습니다.


레서 타운


Lesser Town은 블타바 강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으며 우아한 건축물과 매력적인 분위기로 유명합니다. 이 지역의 최고 명소로는 성 니콜라스 교회, 발렌슈타인 궁전, 페트린 언덕이 있습니다.


프라하 성


프라하 성은 세계에서 가장 큰 성 중 하나이며 역사와 건축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꼭 방문해야 할 명소입니다. 성 단지에는 여러 궁전, 교회, 정원 및 유명한 황금 소로가 있습니다.


카를교


까를교는 프라하에서 가장 상징적인 랜드마크 중 하나이며,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장소입니다.

 

 

문화와 예술


프라하에는 탐험할 박물관, 미술관, 극장, 축제가 가득한 풍부한 문화 현장이 있습니다. 다음은 도시 최고의 문화 명소입니다.


박물관 및 갤러리


프라하에는 도시의 역사, 예술 및 문화를 전시하는 많은 박물관과 갤러리가 있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곳으로는 국립 박물관, 장식 예술 박물관, 국립 미술관이 있습니다. 예술 애호가는 DOX 현대 미술 센터와 무하 박물관도 확인해야 합니다.


음악과 연극


프라하에는 다양한 콘서트, 오페라, 연극을 선택할 수 있는 번창하는 음악과 연극 무대가 있습니다. 국립 극장은 도시에서 가장 유명한 극장 중 하나이지만 보다 친밀한 경험을 제공하는 소규모 공연장도 많이 있습니다. 클래식 음악 팬이라면 프라하 심포니 오케스트라와 체코 필하모닉 오케스트라를 놓칠 수 없습니다.


축제 및 이벤트


프라하는 음악과 연극에서 음식과 음료에 이르기까지 일년 내내 많은 축제와 행사를 개최합니다. 가장 인기 있는 축제로는 프라하 봄 국제 음악 축제, 프라하 프린지 축제, 프라하 음식 축제 등이 있습니다.


음식과 음료


체코 요리는 고기, 감자, 만두가 듬뿍 들어간 푸짐하고 맛있습니다. 이 나라는 또한 세계적 수준의 맥주를 생산하는 많은 현지 양조장이 있는 맥주 문화로 유명합니다.


체코 요리


가장 인기 있는 체코 요리로는 굴라시, 만두와 소금에 절인 양배추를 곁들인 구운 돼지고기, 스마제니 쉬르(튀긴 치즈)가 있습니다. 달콤한 간식을 원하신다면 계피와 설탕으로 말아 만든 전통 페이스트리인 trdelník를 드셔 보십시오.


맥주 문화


맥주는 체코 문화의 필수적인 부분이며 탐험할 많은 현지 양조장과 펍이 있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맥주로는 Pilsner Urquell, Budweiser Budvar 및 Krušovice가 있습니다. 독특한 맥주 경험을 찾고 있다면 프라하의 많은 맥주 스파 중 한 곳을 방문하여 콜드브루를 즐기면서 맥주통에 몸을 담글 수 있습니다.


나이트라이프


프라하에는 선택할 수 있는 바, 펍, 클럽이 즐비한 활기찬 나이트라이프가 있습니다. 여유로운 음료를 원하시든 야생의 밤을 보내시든 이 도시에는 모두를 위한 무언가가 있습니다.


바와 펍


프라하는 아늑하고 친근한 분위기를 제공하는 비어홀과 펍으로 유명합니다. 가장 인기 있는 것은 U Fleků, U Medvídků 및 U Zlatého Tygra입니다. 보다 현대적인 분위기를 원하시면 Hemingway Bar 또는 Tretter's와 같은 도시의 칵테일 바 중 하나를 확인하십시오.


클럽 및 음악 공연장


프라하에는 라이브 음악, DJ, 춤을 제공하는 많은 장소가 있는 번창하는 클럽이 있습니다. 최고의 명소로는 Roxy, Cross Club 및 Chapeau Rouge가 있습니다. 좀 더 여유로운 것을 찾고 있다면 Jazz Dock 또는 AghaRTA Jazz Centrum과 같은 도시의 재즈 클럽 중 하나를 방문해보세요.


쇼핑


프라하는 시장, 부티크, 쇼핑몰이 많아 쇼핑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기념품, 패션, 디자인 등 무엇을 찾든 마음에 쏙 드는 것을 찾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기념품 및 선물


집에 가져갈 기념품과 선물을 찾고 있다면 Havelské Tržiště 또는 Vá와 같은 도시의 시장 중 하나로 향하세요.

 


패션과 디자인


프라하는 번창하는 패션과 디자인 현장을 가지고 있으며 많은 현지 디자이너들이 독특하고 혁신적인 의류, 액세서리 및 가정 장식을 만들고 있습니다. 패션과 디자인을 위한 최고의 명소로는 SmetanaQ 디자인 갤러리와 프라하 패션 위크가 있습니다.


쇼핑몰 및 쇼핑 센터


보다 전통적인 쇼핑 경험을 원하시면 프라하의 쇼핑몰이나 쇼핑 센터로 가십시오. 도시 중심부에 위치한 팔라디움은 프라하에서 가장 크고 인기 있는 쇼핑몰 중 하나입니다. 다른 최고 명소로는 Nový Smíchov 및 Chodov 쇼핑 센터가 있습니다.


당일치기 여행이 가능한 곳


프라하에는 제공할 것이 많지만 도시에서 출발할 수 있는 흥미로운 당일 여행도 많이 있습니다. 다음은 고려할 가치가 있는 당일 여행에 대한 몇 가지 아이디어입니다.


쿠트나 호라


프라하 외곽에서 약 1시간 거리에 위치한 Kutná Hora는 멋진 고딕 건축물과 은광으로 유명한 아름다운 도시입니다. Kutná Hora의 주요 관광 명소로는 사람의 뼈로 장식된 예배당인 Sedlec Ossuary와 St. Barbara's Church가 있습니다.


체스키 크룸로프


프라하에서 출발하는 또 다른 인기 있는 당일 여행은 체코 남부에 위치한 그림 같은 도시인 체스키 크룸로프입니다. 체스키 크룸로프는 중세 성, 매력적인 거리, 아름다운 블타바 강의 전망으로 유명합니다.


카를로비 바리


카를로비 바리는 프라하에서 약 2시간 거리에 있는 서부 보헤미아에 위치한 스파 타운입니다. 이 마을은 온천과 아름다운 건축물로 유명합니다. 카를로비바리의 최고 관광명소로는 Mill Colonnade, St. Mary Magdalene 교회, Diana Observation Tower가 있습니다.

 


결론


프라하는 모두에게 무언가를 제공하는 아름답고 매혹적인 도시입니다. 역사, 문화, 음식, 밤문화 또는 쇼핑에 관심이 있다면 이 활기차고 역동적인 도시에서 탐험할 많은 것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따라서 유럽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프라하를 목록의 맨 위에 두십시오.

 

 

프라하 예약 바로가기

 



FAQ


Q. 프라하를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기는 언제인가요?
A. 프라하를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기는 날씨가 온화하고 인파가 적은 봄과 가을입니다.


Q. 프라하에서 사용되는 통화는 무엇입니까?
A. 프라하에서 사용하는 통화는 체코 코루나입니다.


Q. 프라하에서 영어가 널리 사용됩니까?
A. 예, 영어는 프라하, 특히 관광 지역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Q. 프라하에서 꼭 봐야 할 명소는 무엇인가요?
A. 프라하에서 꼭 봐야 할 명소로는 카를교, 구시가지 광장, 프라하 성이 있습니다.


Q. 프라하에서 어떻게 이동합니까?
A. 프라하는 버스, 트램, 지하철을 포함한 훌륭한 대중 교통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택시 및 차량 공유 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프라하 관련 포스팅

2023.02.28 - [해외여행] - 프라하를 간다면 꼭 들러야하는 5곳

 

프라하를 간다면 꼭 들러야하는 5곳

프라하를 간다면 꼭 들러야하는 5곳 체코 공화국의 수도인 프라하는 매년 수백만 명의 관광객을 끌어들이는 활기차고 역사적인 도시입니다. 멋진 건축물, 풍부한 문화, 맛있는 요리로 여행 중에

koreanairline.tistory.com

2023.02.27 - [해외여행] - 프라하에서 가장 유명한 레스토랑 5곳

 

프라하에서 가장 유명한 레스토랑 5곳

프라하에서 가장 유명한 레스토랑 5곳 프라하는 풍부한 역사, 멋진 건축물, 활기찬 문화로 유명한 세계적으로도 가장 유명한 여행지입니다. 하지만 이 도시는 프라하성과 성당만 있는 것이 아닙

koreanairline.tistory.com

2020.07.28 - [해외여행] - 프라하 여행 TIP

 

프라하 여행 TIP

프라하 여행 TIP 작년에 이어 올해까지 프라하를 2번정도 다녀오고, 한인민박집을 2곳정도 다녀와보니, 어떤 TIP들이 있는지!! 어디가 좋은지!! 어디가 믿을만한지!! 어디가 정말 맛집인지!! 조금은

koreanairline.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