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TV / / 2023. 3. 18. 13:05

KFC 치킨나이트로 저렴하게 맛있는 치킨 즐기기

반응형

오늘은 KFC에서 진행하는 '치킨나이트'라는 행사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간단하게 말하면, 저녁 9시 이후에는 1+1 행사를 하는 것인데요! 이 이벤트를 아는 사람들은 무조건 저녁엔 KFC만 찾는다고 합니다! 도대체 얼마나 맛있고? 얼마나 저렴하길래 그런 걸 까요?

 

그럼 자세하게 알아볼까요?

 

 


KFC의 치킨나이트란?


치킨나이트란 KFC에서 매일 밤 9시부터 영업 종료시까지 모든 치킨 단품을 1+1으로 제공하는 행사입니다. 즉, 원하는 치킨 한 조각을 주문하면 같은 종류의 한 조각을 더 준다는 거예요. 예를 들어 오리지널 치킨 5조각(13,000원)을 주문하면 총 10조각(26,000원 상당)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이번에 KFC 배달 앱으로 치킨나이트를 이용해봤는데요, 저녁 시간대라 배달 시간이 좀 걸릴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빨리 왔습니다. 그리고 배달비도 없어서 좋았습니다.

 

저는 핫크리스피치킨 5조각(14,000원)을 주문했는데요, 총 10조각(28,000원 상당)을 받았습니다. 치킨은 바삭바삭하고 매콤하고 쫄깃한 특유의 맛이 있었습니다. 소스도 따로 주셔서 다양하게 맛볼 수 있었습니다.

 

 

치킨나이트의 장점?


치킨나이트의 장점은 무엇보다 가격이 저렴하다는 것입니다. 평소에 치킨을 사면 한 조각당 약 2천 원 정도인데, 치킨나이트를 이용하면 한 조각당 약 천 원 정도로 절반 가격에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KFC의 모든 치킨 메뉴가 대상이라서 원하는 종류를 골라서 주문할 수 있다는 것도 좋습니다.

 

그리고 요즘 배달비가 매우 많이 사악해졌는데요! 배달비가 없다는 것도 장점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치킨나이트의 단점?


치킨나이트의 단점은 시간제한이 있다는 것입니다. 밤 9시부터 영업 종료 시까지만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일찍 저녁을 드시거나 밤에 배고프신 분들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인기가 많아서 배달 시간이 길어질 수도 있으니 미리 주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치킨나이트 주문 꿀팁!

KFC를 배달해서 시켜드시는 거 라면, 배달의 민족보다는 KFC 자체 어플을 이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 이유는 KFC 자체의 멤버십 포인트와 등급이 있기 때문인데요! 쿠폰 혜택이 은근히 쏠쏠하기 때문입니다!

가격 할인 쿠폰도 많고, 맴버쉽 등급에 따라 그냥 무료로 제공되는 음식도 꽤 많거든요! 이건 아마 버거킹이나 다른 브랜드의 햄버거 체인도 비슷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KFC 어플 다운로드 바로가기

 

 


저는 KFC 치킨나이트를 이용해서 저렴하고 맛있는 치킨을 즐겼습니다. 

다음에도 기회가 되면 다른 종류의 치킨을 주문해보고 싶습니다. 

여러분도 KFC 치킨나이트를 통해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같이 보면 좋을 생활의 꿀팁

2023.02.23 - [생활&TV] - 넷플릭스 계정 공유 금지의 대안은? 누누티비

 

넷플릭스 계정 공유 금지의 대안은? 누누티비

넷플릭스 계정 공유 금지의 대안은? 누누티비 우리나라, 아니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은 사람들이 시청하는 OTT서비스는 누가 뭐라 해도 당연히 넷플릭스일 것입니다. 저 또한 제 동생의 공유 계

koreanairline.tistory.com

2023.03.13 - [생활&TV] - 2023년 석가탄신일& 성탄절 대체공휴일 확정

 

2023년 석가탄신일& 성탄절 대체공휴일 확정

2023년 석가탄신일& 성탄절 대체공휴일 확정 석가탄신일은 부처님의 탄생을 기리는 날로 매년 음력 4월 8일에 해당하는 날입니다. 그런데 석가탄신일이 토요일이나 일요일과 겹치면 쉬는 날이 줄

koreanairline.tistory.com

2023.03.08 - [생활&TV] - 5분의 노력 딱 일주일이면 스타벅스 쿠폰이!! (쿠폰 3개도 가능)

 

5분의 노력 딱 일주일이면 스타벅스 쿠폰이!! (쿠폰 3개도 가능)

5분의 노력 딱 일주일이면 스타벅스 쿠폰이!! (쿠폰 3개도 가능) 타임스프레드 새로운 챌린지 이벤트 소식입니다 바쁜 일상에 잠깐의 여유를 타임스프레드와 함께 하는 이벤트 7일 동안 하늘 사

koreanairline.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