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 / 2021. 1. 14. 07:54

Airbus의 베스트셀러 항공기는 무엇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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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잉과 에어 버스 의 듀오 폴리 는 오랫동안 항공기 판매를 지배 해 왔으며 가까운 미래에 그렇게 될 것입니다. 보잉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지만 Airbus는 창립 이래 빠르게 성장했습니다. A320은 이제 역대 베스트셀러 항공기 제품군이며 2019 년 Airbus는 보잉보다 훨씬 더 많은 주문을 예약했습니다 ( 246 개에 비해 1,131 개).

A320 제품군은 1987 년에 출시되었으며 모든 항공기 중에서 베스트셀러가되었습니다.

 

 

A320ceo (4770대 주문)

당연히 가장 많이 팔리는 항공기 제품군은 A320입니다. 그러나 이것에서 가장 빠른 것이 여전히 최고입니다. 오리지널 A320ceo (나중에 '새로운 엔진 옵션'이 개발 된 후 '현재 엔진 옵션'으로 명명 됨)가 앞장서고 있습니다.

물론 판매를 유치하는 데 더 오랜 시간이 걸렸지 만 첫 번째 가족 구성원의 대량 판매는 Boeing 737 경쟁사 의 설계 및 개발에서 Airbus의 성공을 잘 보여줍니다 .

 

출시 이후 몇 년 동안 변형 제품의 매출이 증가했습니다. 현재 가장 많이 판매 된 상용 항공기로 Boeing 737을 추월했습니다

 

 

에어 프랑스는 A320의 출시 고객이었습니다.

 

 

 

A320neo (3925 주문) 및 A321neo (3446 주문)

A320neo 변종은 많은 개선을 제공했습니다 .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새롭고 더 효율적인 엔진을 가져 왔습니다. 그러나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상어와 객실 개선으로 날개 디자인도 개선되었습니다.

A320ceo 모델의 업그레이드 가능성으로 인해 주문에서 앞서 나가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캐빈 및 기타 효율성 향상 (엔진 제외)을 저렴한 CEO 모델에 추가하여 오랫동안 서비스 및 생산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A320neo는 2016 년에 출시되기 때문에 주문 번호가 매우 인상적입니다. 연간 주문 측면에서 보면 CEO보다 훨씬 앞서서 에어 버스의 성공뿐 아니라 지난 몇 년간 효율성 향상에 집중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업그레이드 된 엔진은 A320neo의 주요 변화였습니다.

 

 

 

A319ceo (1486 주문)

A319ceo도 돋보입니다. A320 제품군 중이 작은 제품은 1996 년에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인상적인 1486 개의 주문을 기록했습니다. 다양한 크기의 변형 선택과 이들 간의 공통성은 제품군 성공의 핵심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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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A320 및 A321과 달리 A319neo 변형은 84 개 주문으로 인기가 없었습니다. 이는 항공사 선호도의 큰 변화 라기보다는 이전에 Simple Flying에서 살펴본 것처럼 A220과의 경쟁 때문일 가능성이 큽니다 .

 

더 작은 A319는 많은 항공사에서 인기를 얻었습니다 (British Airways는 여전히 항공기에 35 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와이드 바디 상단 – A330-300 (785 주문)

A330은 에어 버스에 대한 지금까지 베스트셀러 광동 체에 의해하고있다. 총 1,818 대의 항공기가 주문되었으며 A330-300이 가장 많이 판매되었습니다. A300으로 초기 성공을 거둔 후, 더 나아가 보잉과의 대결을 목표로했습니다. 와이드 바디 항공기와 A330이 바로 그것을 달성했습니다.

 

A330-300은 785 개의 주문을 받았지만 더 작은 A330-200은 660 개를 주문했습니다.

 

그것의 성공은 또한 A340 과 함께 봐야합니다 . 두 대의 항공기는 와이드 바디를위한 2 개 및 4 개 엔진 옵션으로 함께 개발되었습니다. 이것은 비용을 낮추는 데 많은 의미가 있었고 Airbus는 다른 방법으로는 없었을 수도있는 시장에 노출되었습니다. 판매량이 377 개에 불과한 A340은 때때로 실패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공동 개발로 간주 할 때 A330 / A340 프로그램은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A330과 A340은 함께 개발되었습니다.

 

 

 

A350-900 (762 주문)

A350-900은 지금까지 Airbus에서 두 번째로 많이 팔린 와이드 바디입니다. 2015 년 출시 된 점을 감안할 때 특히 인상적입니다. 또한 Airbus의 첫 번째 '클린 시트'디자인이기도합니다. 인기있는 A320 제품군과 A330 제품군은 재 설계가 아닌 업그레이드를 통해 진화했습니다.

 

싱가포르 항공은 A350-900 및 초장 거리 A350-900ULR을 운영합니다.

 

 

 

그것의 효율성과 범위는 장거리 노선에서 잘 사용되는 것을 보았습니다. 현재 32 개 항공사에서 운항 중 입니다. 싱가포르 항공의 수정 된 A350-900ULR 버전으로 현재 항공기 중 가장 긴 범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더 큰 동반자 인 A350-1000 은 지금까지 168 대의 항공기를 판매했습니다. 

 

A350-900은 특히 새로운 Boeing 777X 의 다가오는 경쟁에서 더 큰 모델에 더 많은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있으므로 앞서 나갈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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