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공부 / / 2023. 1. 1. 01:01

2023년 목표는 딱 3개!!

반응형

매년 연말 행사처럼 하는 일이 있습니다. 

 

2023년 새해 목표 정하기!

올해도 어김없이 2023년의 목표를 적어봅니다. 

 

생각으로만 하는 것보다는 이렇게 구체적으로 적어놓아야 한 번씩 보기도 쉽고 더 머릿속에 각인이 되는 것 만 같거든요!

 

2023년 새해 목표 정하기!
2023년 새해 목표 정하기!

 

올해의 목표는 딱 3개입니다. 

 

1. 하루 10달러 애드센스 수익 창출

 

2. 운동을 통해 70kg 도달

 

3. 서울 재개발 1개 매수

 

 

 

1번 하루 10달러 애드센스 수익 창출

2022년 12월 31일 컨설팅을 받을 예정이고 투자금이 집행될 예정입니다. 저에겐 작은 돈이 아니지만, 오랫동안 고민했고 더 늦으면 안 되겠다는 생각으로 해봅니다! 하루 10달러를 달성할 수 있다면 그렇게 큰 투자금은 아니게 되니깐 말이죠. 거의 4~5년을 했는데도 아직도 하루 1~2달러라면 이건 정말 대책을 세워야겠더라고요. 제가 한번 해보려고 이렇게도 해보고 저렇게도 해봤는데 변화가 없다면 투자를 하는 게 맞다고 생각했습니다. ㅎ

 

토익공부를 해도 혼자 하다가 안되면 토익학원을 가거나 인강을 듣는 것처럼 당연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제가 할 수 있고 잘할 수 있는 분야라면 혼자 하겠지만 그게 아니라면 아웃소싱을 주면 된다는 생각입니다. 

 

지금 현재 의 상황은 아래와 같습니다. 

이 정도 방문자 수면 이 정도 수익이 되는구나 아시면 좋을 것 같아서 자세하게 첨부해 봅니다. 

 

티스토리 방문자 현황
티스토리 방문자 현황
애드센스 수익 현황
애드센스 수익 현황

 

컨설팅을 받고 나서도 한번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떤 변화들이 생길지 의구심과 설렘이 동시에 일어나네요. 

 

 

 

2번 운동을 통해 70kg 도달

요새 육아를 하다 보니 잘 못 먹어서 살이 빠진 건지 힘들어서 살이 빠진 건지 모르겠지만 보는 사람들마다 살 빠졌다는 얘기를 많이 해주셨습니다.

와이프의 친구분은 제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고 어디 아픈 건 아니냐고 물을 정도로... 사실 결혼 전에는 70~72kg 정도를 유지했었는데요. 이 때는 등산, 달리기, 헬스 등을 통해 운동을 많이 해서 몸에 근육이 많았습니다. 그러다 결혼직전 고관절 관절염이 확인이 되고, 그때부터 모든 운동을 끊고 최대한 고관절을 안 쓰는 방향으로 살다 보니 허벅지 근육이며 온몸에 근육이 빠지면서 살도 같이 빠지게 된 것 같았습니다. 물론, 상체운동은 해도 됐지만, 귀찮고, 힘들다는 핑계로 안 했던 것 같네요. 

 

그러다 보니 그러다 보니 지금은 67kg까지 빠지고 제가 봐도 참 말랐다는 생각이 들게 되었습니다. 그러다 보니 자신감도 하락하는 것 같고 더 쳐지는 것 같고... 그러다 이번 하와이 여행을 준비하면서 다시 상체 운동만이라도 하자 싶어 팔 굽혀 펴기를 시작했는데요. 이게 참 좋더라고요 근육이 다시 붙는 것 같으면서 몸무게도 좀 쪄지는 것 같고. ㅎㅎ 다시금 70kg 도달을 목표로 운동을 시작해 보려고 합니다. 

 

아기를 케어할 때 도움도 될 것 같고요! 아기한테 관리하는 아빠의 이미지도 심어주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ㅎㅎ

 

 

 

3번 서울 재개발 1개 매수

가장 희박하긴 한데 가장 하고 싶은 일이기도 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모든 자산이 하락하고 있는 지금 시점이 가장 좋은 기회라고 생각하면서, 지금이 아니면 안 될 것 같다는 생각으로 해보려고 합니다. 서울이라고 하면 엄청 비쌀 거야라는 생각으로 피하지 않고 잘 찾아보면 그래도 내 수준에 맞는 투자처가 있을 거라는 생각으로 공부해보려 합니다. 그리고 지체 없이 투자해야겠지요. 그 옛날에 정약용선생님도 그랬습니다. 아들에게 보내는 편지에 서울을 떠나지 말라고.. 4대 문 안에 있으라고 말이죠. 그 혜안에 혀를 내두르며, 저 또한 어떻게든 서울 2호선 안에 제 이름의 대지지분을 갖고야 말겠습니다. 그런 자세로 2023년을 보내보도록 하겠습니다. 

 

 

시간은 제 편이니까요. 한번 해보겠습니다. 

 

여러분도 2023년 새해목표 한번 적어보세요!

남들에게 보여주는 게 창피하다는 생각보다는 그렇게 함으로써 더욱더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