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 / 2020. 8. 19. 08:30

11 가지 자연 체중 감량 TIP

반응형

먼저 줄자를 잡으세요!

 

허리 크기가 35 인치 (남성의 경우 40)보다 큰 경우 심장 질환 및 2 형 당뇨병에 걸릴 확률이 더 높아집니다. 

 

올바른 측정값을 얻으려면 엉덩이 뼈 바로 위의 배꼽 주위를 측정하십시오.

 

 

21 세기는 건강 문제가 급증하면서 새로운 정의를 이끌었습니다. 

 

의사들은 이전에는 남성용 및 여성용 표준을 설정하기 위해 체중 별 표를 사용했습니다. 

 

그러나 1990 년대 후반에, 체지방을 측정하기 위해 19 세기에 고안된 체질량 지수 (BMI)가 더 큰 의미를 가졌습니다. 

 

1998 년 미국 국립 보건원 (National Institutes of Health)과 질병 통제 예방 센터 (CDC)는 체중 기준을 재평가하기 위해 BMI로 전환했다.

 

 

체질량 지수를 계산하는 것은 쉽고 위험을 평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국립 심장, 폐 및 혈액 연구소의 간단한 계산기를 . 

 

귀하의 BMI가 18.5에서 24.9 사이가되면 정상 범위 내에 있습니다. 

 

귀하의 BMI가 25-30이라면 과체중입니다. 

 

30 세 이상의 BMI는 비만을 나타 냅니다. 

 

BMI가 높을수록 담석, 호흡 곤란 및 특정 암 같은 다른 건강 문제에 대한 위험도 커집니다.

 

위험에 처하게하는 다른 요소로는 고혈압, 고 LDL 콜레스테롤 , 저 HDL 콜레스테롤, 고 트리글리 세라이드, 고혈당, 조기 심장 질환의 가족력, 신체 활동 및 담배 흡연이 있습니다.

 

허리 사이즈 나 체질량 지수가 과체중 인 경우는 당신만이 아닙니다. 

 

미국인의 3 분의 1이 과체중임을 많은 자료가 알려주고 있습니다. 

 

CDC 에 따르면 20 세 이상 성인의 69 %가 과체중 또는 비만입니다.

 

Michelle Obama의 "Let 's Move"캠페인이나 지중해 식단과 같은 심장 건강 옵션과 같은 국가적 노력에도 불구하고 뚱뚱한 전쟁은 계속해서 주요 공중 보건 문제입니다.

 

 

변화하는 습관은 적어도 말할 수있는 도전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가능합니다. 

 

 

500 시간 동안 검증 된 홈 구제와 그 뒤에있는 과학 에서

 

도움을 줄 수있는 11 가지 팁이 있습니다 .

 

    1. 좋은 아침 식사를하십시오.  연구에 따르면 아침 식사는 과체중을 예방 합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아침 식사는 밤새도록 금식의 굶주림을 만족시킵니다. 예를 들어, 달걀을 포함한 고단백 아침 식사는 고 탄수화물 아침보다 기아를 더 길게합니다.

    2. 꽉 차기 전에 테이블에서 밀어냅니다. 뇌가 뱃속에 가득 차 있다고 인지하는 데 약 20 분이 걸립니다.

    3. 작은 접시를 사용하고 작은 부분을 제공하십시오 . 당신 앞에있는 것을 먹지 마세요.

    4. 식사 나누기. 레스토랑에서는 접시가 2 ~ 3 개 정도로 충분히 커질 수 있습니다. 디저트를 공유하십시오. 그리고 튀긴 음식을 주문하지 마십시오.

    5. 배가 고플 때만 먹고 과일, 채소, 육류, 견과류, 씨앗 등 진짜 음식 만 먹으십시오. 가공 식품 을 피하십시오 .

    6. 신선한 과일을 맛보십시오. 육즙이 많은 포도 또는 사과는 말린 과일이나 주스보다 기아를 더 잘 낫게합니다. (과일 쥬스는 과일에 자연스럽게 들어있는 설탕으로 굶주림이없는 섬유가 없으므로 주스를 마시면 물로 반으로 잘라냅니다.)

    7. 음료수와 청량 음료를 멀리하십시오. 설탕 가당 및 인위적으로 달지 않는 (제로 칼로리) 소다는 과체중과 관련이 있습니다. 고 과당 옥수수 시럽 은 체중 증가, 제 2 형 당뇨병, 높은 tryglyceride 수치 등과 관련된 원하지 않는 칼로리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1. 스트레스 관리. 스트레스 호르몬 인 코티솔과 다른 스트레스 유발 성 호르몬은 식욕을 증가시킵니다. 반복적 인 스트레스는 강박적인 과식을 촉진합니다.

  2. 충분한 수면을 취하십시오. 수면 부족 은 신경계 기능, 호르몬 방출 및 염증성 화학 물질의 변화로 이어져 기아를 증가시키고 포만감을 감소 시키며 내장 지방 축적을 촉진시킵니다.

  3. 현실적인 목표를 설정하십시오. 6 개월 동안 체중을 10 % 줄이는 것을 목표로 천천히 시작하십시오 (일일 500-1000 칼로리 감소는 일주일에 약 1-2 파운드입니다).

  4. 시간을 벌어 운동하십시오. 신체 활동은 체중 감량 과 복부 지방 감소에 기여 하므로 포괄적 인 체중 감량 요법 및 체중 조절 프로그램 의 일부 여야합니다. 운동은 또한 이미 잃어버린 체중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하 정말 지키기 힘든것들만 나열되어 있는것 같습니다. 

 

알면서도 지키기 힘든....

 

아시죠?ㅎ

 

하지만, 알아야 하는 것들. 

 

나이가 많아짐에 따라 점점 고장나는 장기들이 생기고 아픈곳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오늘도 다시 한번 마음을 먹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