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 / 2021. 7. 2. 06:15

이층 침대가 있는 이코노미 좌석이라니 기발한 아이디어!!

반응형

보다 편안한 장거리 이코노미 비행을 제공하기위한 기이 한 아이디어가 크리스탈 캐빈 어워드의 결승 진출 자로 선정되었습니다. 

 

ADSE Consulting and Engineering의 이코노미 Sky-Dream은 3 개의 좌석 그룹이 트리플 이층 침대로 변환되어 승객이 더 긴 비행에서 뻗어 수면을 취할 수 있도록합니다.

 

이 좌석은 세 명의 승객 모두가 침대에서 잘 수 있습니다. 

 

 

 

 

경제에서 수면을 위한 명확한 아이디어

 

올해 초 , 경제 스카이 드림 ADSE 컨설팅 및 엔지니어링에서 개발 한 크리스탈 캐빈 어워드 2021 개념에서 최종 후보로 선정되었습니다.

“이코노미 스카이 드림은 장거리 비행을위한 최상의 이코노미 클래스 수면 경험을 제공합니다. 

 

적용 가능한 인증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항공사에 추가 수익 기회를 창출하는 공간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므로 동급에서 독특합니다. "

 

기본적으로 이 개념은 침대를 위한 공간을 만들기 위해 승객의 중앙 열 위의 저장 공간을 재배치하는 것을 봅니다. 

 

3 개의 좌석으로 구성된 각 그룹에는 위에 3 개의 이층 침대가 있으며, 그 중 아래쪽은 택시, 이착륙을 위해 올라갑니다.

 

6 명의 승객으로 구성된 그룹은 서로 마주보고 앉습니다.

 

이 수면 공간을 제공하는 데있어 작지만 중요한 세부 사항입니다. 

 

IFE와 트레이 테이블을 공급할 시트백이 없기 때문에 트레이는 팔걸이 아래의 접이식 장치에 있습니다.

 

 

6 명의 승객이 서로 마주보고 앉습니다. 사진 : ADSE

 

안전 브리핑은 하단 침대 측면에있는 스크린으로 전송됩니다. 

 

이것은 영화를 보는 데 다소 불편한 각도이므로 이것이 사용 된 전부일 것입니다.

 

항공사는 화면에 광고를 게재하도록 선택할 수 있지만 IFE는 사용자가 직접 장치를 가져 오는 방식 으로보다 편리하게 제공 됩니다.

 

 

일부 와이드 바디 항공기에서 Sky-Dream은 중앙 섹션에 4 개가 아닌 3 개가 앉아 승객 밀도 감소를 의미합니다. 

 

그러나 ADSE는이 비용이 이코노미 클래스 좌석에 또 다른 운임 등급을 추가하여 편평한 편안함에 대한 증가 된 수익 가능성으로 적절히 상쇄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침대로 활용하는 방법

 

항공기가 크루즈에 도착하면 승객은 각 승객 당 한 개의 침대가있는 평평한 침대로 환승 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수면 플랫폼은 좌석을 향해 아래로 내려 가며 낮은 수면과 중간 수면 승객 모두에게 적절한 헤드 룸을 제공합니다.

 

상단 및 중간 침대는 접이식 사다리로 접근 할 수 있습니다. 

 

세 번째 승객은 좀 더 넓은 쿠션을 특징으로하고 더 편안한 표면을 위해 좌석 사이에 구조가없는 3 개의 좌석 그룹에서 잠을 잘 수있는 공간을 찾을 것입니다.

 

택시, 이착륙을 위해 하단 침대가 올라갑니다. 

 

3 개의 수면 공간 모두 승객 서비스 장치를 갖추고 있어 환기 및 객실 안내를위한 스피커를 제공합니다. 

 

모든 승객은 안전 벨트에 접근 할 수 있으므로 난기류  발생 해도 잠을 잘 수 있습니다 . 

 

결정적으로, 각 승객 서비스 장치는 감압 비상을 위해 비상 산소 공급 장치도 수용합니다.

 

 

물론, 승객들은 머리 위 선반이 제거되어 짐을 보관할 장소를 잃었습니다. 

 

그러나 ADSE는 일반적인 기내 크기의 여행 가방을 좌석 아래에 적절히 수용 할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설계자들은 이 솔루션이 기존 와이드 바디를 쉽게 개조 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ADSE는이 솔루션이 787에서 A350 및 777 라인에 이르는 모든 최신 와이드 바디 항공기에 쉽게 개조 될 수 있다고 말합니다.

 

회사는 아직 제품에 대한 인증을 받지는 않았지만 모든 상자를 선택했고 이것이 문제가 되지 않기를 희망합니다.

 

이코노미 스카이 드림은 2021 년 크리스탈 캐빈 어워드의 'Judges Choice'어워드에서 최종 후보에 올랐습니다. 

 

수상자는 가상 항공기 인테리어 엑스포 (2021 년 9 월 14 일-16 일)를 중심으로 열리는 디지털 항공기 인테리어 엑스포에서 발표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