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 / 2023. 1. 15. 05:05

트리마제 뺨치는 한강뷰를 13억에 가질 수 있는 기회

반응형

트리마제 뺨치는 한강뷰를 13억에 가질 수 있는 기회

 

서울에 사는 사람이라면, 아니 전국에 사는 모든 사람들이 꿈꾸는 뷰는 아마도 한강뷰일것입니다. 

한강뷰를 가진 다는 것은 그저 뷰만 을 가진 다는 의미는 아닐 것 입니다. 그 외에도 많은 것들이 포함되죠. 

한강 주변의 인프라들과 교육, 교통 등등의 모든 것을 가진 다는 것이니까 말입니다. 

 

그런 한강뷰를 트리마제 뺨치게 예쁘게 볼 수 있는 단지가 있습니다. 

바로 '래미안트윈파크' 인데요! 

그런 곳에 24평형이 13억까지 떨어졌다고 합니다!

 

한강뷰 아파트 13억
한강뷰 아파트 13억

 

25평에 한강뷰를 가질 수 있는 래미안트윈파크

 

가격조정과 거래가능한 매물의 증가, 그리고 부동산거래량의 감소하는 현재는 평소 때에는 매물로 거의 나오지 않은 한강조망이 잘 나오는 아파트도 매물로 나온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서울에서도 지옥철이라 많이 불리는 9호선 노들역 인근에 위치한 한강변 아파트인 '래미안트윈파크'는 전체 세대의 절반 가까이가 한강조망이 나오는 아파트입니다.

 

하지만 24평의 경우 '유원강변'이 한강 앞을 가로막고 있습니다. 그래서 래미안트윈파크 24평의 경우 보통 23층 이상(바로 앞 유원강변의 층수가 18~22층)은 되어야 '유원강변'을 너머 한강조망이 트이게 되는데요.

 

래미안트윈파크 24평에서 이와같이 한강조망이 트인 매물은 전체 세대 중 불과 12세대(1, 2호라인 23~28층)로서 평소에는 매물로 거의 나오지 않는 희소성이 있는 아파트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래미안트윈파크 아파트는

황금노선 9호선은 노들역에서 여의도까지 3정거장, 노들역에서 반포까지 3정거장에 도달할 수 있으며 서울 주요 지역을 관통하는 황금 신노선입니다.(마곡지구,여의도,반포,강남,삼성,잠실)

올림픽도로, 노들로와 한강대교를 이용 자가용으로도 서울 각지에 사통팔달 연결되어 교통이 편리합니다.

한강변 개발 및 국내 최대 업무지구가 될 용산과 인접하며, 노들섬 개발, 반포, 흑석, 여의도 재건축의 영향으로 수요가 급상승할 가능성이 큰 곳으로 투자가치 또한 충분한 곳이죠. 

산책로를 통해 바로 연결되는 사육신공원에서 울창한 숲과 만날 수 있으며 노들나루공원은 운동시설과 녹지 형성이 잘 되어있어 쾌적한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다고 하니 더 없이 좋을 것 같네요. 

 

 

래미안트윈파크 한강뷰 사진

 

위 사진은 호갱노노에 나와있는 래미안트윈파크의 사진들인데요. 

 

정말 어마무시한 사진들 아닌가요? 

 

정말 이 사진에 반해서 아파트를 매수한 분들도 많을 것 같네요.

 

 

서울에서도 24평이 13억이면 비싼 느낌은 아닌데 거기다 한강뷰까지 가질 수 있다면 정말 저렴한거 아닌가요?

 

물론, 저는 살 수 없는 상황이지만, 지금처럼 금리가 인상하고 부동산이 하락하는 시기가 아니면 살 수 없는 좋은 기회일 것 같아 소개드려봅니다. ㅎㅎ

 

 

같이 보면 좋을 부동산 관련 글

 

2022.11.15 - [부동산] - 부산 재개발 투자 공부 (가칭, 수안1구역 재개발) 수안1구역 재건축 아님주의)

 

부산 재개발 투자 공부 (가칭, 수안1구역 재개발) 수안1구역 재건축 아님주의)

시국이 시국인만큼 이런 시기야말고 부동산에 투자하기 가장 좋은 시기가 아닐까 합니다. 그래서 공부를 조금 해봤습니다. 물론 저는 지금 당장 사용할 수 있는 돈은 없지만말이죠. 이런 하락기

koreanairline.tistory.com

 

2022.09.09 - [부동산] - 내가 만약 지금 서울에 투자를 한다면!? 여긴 진짜 사고싶고, 살고싶다

 

내가 만약 지금 서울에 투자를 한다면!? 여긴 진짜 사고싶고, 살고싶다

요즘 거의 여행, 맛집 이런 포스팅만을 올리고 있지만, 사실 제 블로그의 제목은 Don't waste your time입니다. 당신의 시간을 낭비하지마라. 이 문구는 '인타임'이라는 영화에서 따온 표현인데요. 영

koreanairline.tistory.com

 

2022.07.06 - [부동산] - 김해 내동 홍익그린빌 재건축 추진 관련 임장 (정비구역 지정 사전 타당성 검토 신청 동의서 징구중)

 

김해 내동 홍익그린빌 재건축 추진 관련 임장 (정비구역 지정 사전 타당성 검토 신청 동의서 징

부부 공동육아를 하게 되면서 평일 낮에 이발을 하러 다녀왔습니다. 그러면서 와이프가 2시간 자유시간을 허해주셔서 평소에 관심이 있던 홍익그린빌 재건축 추진 아파트 구경을 가봅니다~ 홍

koreanairline.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