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TV / / 2023. 1. 7. 12:13

토트넘 경기일정, 중계 '손흥민 연속골' 도전!

반응형

토트넘 경기일정, 중계 '손흥민 연속골' 도전!

 

새해 첫 골을 신고한 손흥민이 FA컵 64강에서 3부리그 포츠머스 상대로 시즌 7호골(리그 5호골)에 도전합니다. 

 

토트넘은 2022-23 잉글랜드 FA컵 64강(3라운드)에서 3부리그 팀인 포츠머스와 맞붙게 되었는데요!

FA컵 통산 25경기를 소화한 손흥민은 12골 11도움을 기록 중입니다. 

 

손흥민
손흥민

 

 

토트넘과 포츠머스 분위기

 

상대적 약체로 평가되는 포츠머스가 최근 분위기도 좋지 않은 만큼 손흥민의 2경기 연속 득점이 성공할 확률이 높은데요!

 

지난 EPL 19라운드에서 C.팰리스를 상대로 골을 성공시킨 손흥민은 지난해 10월 레스트전 해트트릭 이후 리그 9경기만의 득점이자 챔피언스리그 프랑크푸르트와의 경기에서 기록한 멀티골 이후 85경기만의 골이었습니다. 

 

답답했던 골 갈증을 해소한 손흥민이 이번에는 세 시즌만의 FA컵 득점에 도전합니다. 

 

해리 케인의 맹활약에 힘입어 직전 경기 완승을 거둔 토트넘은 상승세를 이어가려 하는데요! 수비진의 부진으로 고전했던 토트넘은 C.팰리스의 공세를 막아내며 11경기 만에 무실점 승리에 성공했습니다.

 

1991년 이후 FA컵 트로피를 들어올리지 못한 토트넘은 지난 세 시즌 연속 16강 탈락이라는 고배를 마셨는데요! 3경기 연속 선발 출전한 해리 케인과 손흥민이 이번 경기에서도 토트넘의 공격을 책임진다면 승리가 가능하지 않을까 조심스레 추측해봅니다. 

 

 

토트넘과 포츠머스 경기 일정

 

2022-23 FA컵 64강 토트넘 대 포츠머스 경기일정은 7일 토요일 밤 21시 30분 킥오프되며, 스포츠 OTT서비스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독저 생중계 합니다. 

 

아래 는 사이트 좌표입니다. 

 

https://www.spotvnow.co.kr/intro

 

SPOTV NOW(스포티비 나우)

PL 전 경기, 챔피언스리그, 라리가 등 해외축구부터 MLB, NBA까지! 프리미엄 스포츠 생중계를 만나보세요

www.spotvnow.co.kr

 

하지만, 스포티비 나우는 무료 서비스가 아니죠!

 

월간 이용건이나 년간 이용권을 끊어야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준비해보았습니다.!!!

 

토트넘 중계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

 

2023.01.07 - [생활&TV] - 스포티비 나우 무료로 보는 방법

 

스포티비 나우 무료로 보는 방법

스포티비 나우 무료로 보는 방법 스포티비 나우(SPOTV NOW)는 스포츠 중계 방송을 하는 채널입니다. UFC, 유럽축구, EPL, NBA 등 국내, 국외 스포츠 중계 경기를 실시간으로 시청 할 수 있는 프로인데요

koreanairline.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