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 / 2020. 7. 25. 07:44

전매 제한 전 마지막 알짜배기!! 대연 푸르지오 클라센트

반응형

드디어 공고가 떴습니다. 

 

8월전에 공고이기 때문에 전매제한은 적용이 아닙니다. 

 

거제 레이카운티와 함께 어마어마한 경쟁률을 기록할 것으로 보이는

 

대연 푸르지오 클라센트!!

 

한번 살펴볼까요?

 

 

 

84A 타입은 조합원분들이 모조리 가져가서...

 

단 2개네요.

 

원래 모든 재개발 아파트에서 가장 좋은 주택형은 조합원들이 모조리 들고 가기도 합니다. 

 

참고로 서면아이파크에선 101동 등 가장 좋은 동의 84A 타입을 조합원들이 싹쓰리 하기도 했습니다. 

 

아마 경쟁률이 1,000대 1은 가뿐히 넘을 것 같습니다. 

 

청약통장이 몇개씩있으면 도전해보겠지만. 

 

 

하나뿐인 분들은 절대 Don't Touch!!

 

소중한 한표를 가능성 없는곳엔 하면 안되겠죠?

 

 

8월 4일이 1순위 청약 날입니다. 

 

그리고 8월 11일 발표!! 두둥

 

그리고 8월 24일 부터 27일까지 4일간 계약이구요!

 

 

 

여기서 어디에 도전을 해야 가능성이 조금이라도 높아지겠는가가

 

관건인데요..

 

일단 가장 많은 세대를 분양하는 건 74A 타입이네요!

 

그리고 가장 적은건 84A 타입이구요

 

 

가장 많은 세대를 분양한다고 해서 경쟁률이 조금이라도 낮겠지라고 생각하면 오산입니다. 

 

대표 세대이기 때문에 가장 많은 사람들이 도전하기도 하거든요..

 

그래서 제가 봤을때는 세대수도 애매하게 적게 하고 구조도 별로 안좋은 주택형이 경쟁률이 낮을 것 같습니다. 

 

뭐 59B 타입이나, 74B 타입같은거 말이죠.

 

그럼 구조를 한번 살펴 볼까요?

 

 

음 통풍이 시원하게 잘 되겠지만, 

 

구조가 별로네요.. 펜트리도 없고.

 

아! 대신 뷰가 괜찮을 것으로 보입니다. 

 

 

 

펜트리나 구조가 4베이로 좋지만.

 

통풍은 안됩니다..;;

 

그리고 뷰가 안습이네요.ㅠ

 

 

정말 서비스면적이 거의 없네요...;;;

 

드레스룸 조차 없고 화장대만 간신히 갖추었습니다. 

 

통풍은 잘 되겠고, 뷰도 나름 괜찮아보입니다. 

 

 

 

아! 뷰도 안좋고 통풍도 안 좋고 

 

대신 침실에 드레스룸이 괜찮네요!

 

다만.......침실사이즈가 꽤 작을듯. ㅠ

 

펜트리도 하나 있ㅇㅓ서 수납강화형인듯 합니다. 

 

 

역시 2세대밖에 안남은. 84A입니다. 

 

구조나 펜트리나 모든면에서 우수하네요.

 

허나. 1층 두개만 남았다는 사실은 알아야 할 것입니다. ㅠㅠ

 

 

 

캬~화장실 구조 희한하네요. 

 

침실도 4개나 되구. 

 

여기도 경쟁률 상당할 것으로 보입니다. 

 

굿!

 

 

통풍 되지 않고 74B의 확장버전같습니다. 

 

뷰는 별로 일것 같구요.

 

그래도 34평은 중간이상하지 않을까합니다. 

 

 

 

당첨가능성에 대해 총평을 해보자면,

 

74B나 59B 가 애매하니 경쟁률이 제일 떨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저도 여기에 도전 해봐야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