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 / 2021. 1. 3. 07:32

아부 다비, 12 월 24 일 여행자에게 재개장

반응형

 

바이 발표에 이어 아부 다비 긴급 위기와 재해위원회 2020년 12월 24일 효과, 진입 제한 아부 다비는 완화 될 것입니다. 

 

에티 하드 항공으로 여행하는 국제 관광객, 거주자 및 특정 목적지의 여행자는 14 일 동안자가 격리없이 에미레이트에 입국 할 수 있습니다. 

 

 

검역없이 입국 할 수있는 국가 목록 (“녹색”국가라고 함) 은 2 주 단위 로 보건부  의해 검토됩니다 . 

 

이들 국가에서 온 여행자는 PCR 검사 음성 결과를받을 때까지자가 격리를해야합니다. 

 

"녹색"목록에없는 국가에서 에미레이트에 입국하는 사람들은 10 일의 검역 기간이 단축됩니다.

 

예상되는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부 다비 국제 공항에 도착하면 모든 승객은 열 검사와 COVID-19 PCR 검사를 받게됩니다 . 

 

이는 12 세 미만의 어린이를 제외한 모든 도착에 적용됩니다.

 

“녹색”국가에서 도착한 승객이 음성 테스트 결과를 받으면 격리 조치를 취하거나 의료용 손목띠를 착용하지 않고도 아부 다비를 즐길 수 있습니다. 

 

6 일 이상 머무는 투숙객은 6 일째에 또 다른 PCR 테스트를 수행 한 다음 장기 투숙을 위해 12 일째에 다시 PCR 테스트를 수행해야합니다. 

 

검사는 AED 85 달러 (약 $ 23)부터 시작합니다. 

 

다른 목적지에서 여행하는 투숙객은 10 일로 단축 된 격리 지침을 따라야합니다.

 

 

 

예방 접종 시험 또는 국가 예방 접종 프로그램에 참여한 UAE 거주자 도 아부 다비에서 격리에서 면제됩니다.

 

아부 다비를 오가는 비행은 항공사의 완전히 재 설계된 에티 하드 웰니스 위생 및 안전 프로그램 의 지원을받습니다  . 

 

여기에는 특별히 훈련 된 웰니스 앰배서더가 포함됩니다.

 

항공사에서 소개하여 지상 및 모든 비행에서 필수적인 여행 건강 정보와 관리를 제공하여 고객이보다 쉽고 자신감있게 비행 할 수 있도록합니다. 

 

또한 에티 하드로 여행하는 모든 승객은 무료 COVID-19 보험을받습니다. 

 

에티 하드는 승객 100 %가 출발 전과 아부 다비 도착시 PCR 테스트 음성을 보여 주도록 요구하여 여행자가 에미레이트를 방문 할 때 더욱 안심할 수 있도록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