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 / 2019. 8. 10. 07:45

심황이 건강을 향상시킬 수있는 4 가지 방법

반응형

응원 군중들에게 올림픽이 끝난 지 한 달이 지났지 만, 엘리트 선수들은 여전히 ​​승리, 손실, 관절 및 근육 염증의 영향을 느끼고 있습니다.

 

인도와 중국이 올림픽 초반에 선수들을 보냈다면, 의사들은 심황 경련을 치료하기 위해 아유르베 다 (Ayurvedic)와 한약에서 오래 동안 사용 된 심황 (turmeric )을 처방했을 것입니다. 수세기 후, 오늘날의 과학은 그들을지지 할 것 입니다.

심황의 주성분 인 curcumin은 흔히 "치료 큐민 ( cure-cumin)" 이라고 불리는 강력한 항염증제로서 장기간 운동 선수가 개발할 수있는 마모 및 찢어짐의 종류 인 골관절염 환자에게 좋습니다. Curcumin은 류마티스 성 관절염 증상을 호전 시킬 수 있다는 연구 결과도 나왔습니다. 한 연구는 심지어 높은 curcumin 함량의 심황이 ibuprofen만큼 효과적으로 통증을 치료 한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

그것의 사촌 생강 같이, 심황은 Zingiberaceae 가족의 일원이고 요리와 약 둘 다를 위해 이용 된 다육 질 뿌리가있다. 진저와 심황은 카레의 주요 성분으로 스파이스의 트레이드 마크인 따뜻함과 매운맛을줍니다. 섬유 염료로도 사용되는 심황은 황금색 색조를줍니다.

이제는 심황의 치료 효과로 돌아갑니다 : 이것은 심황을이 질병에 대항하는 올림픽 전투기로 바꾸는 강력한 성분 인 curcumin입니다.

1. 암

항암제로서 심황의 curcumin 은 종양의 발달을 억제하는 것으로 보이며 종양이 뿌리를 내릴 경우 특히 대장 암 에서 종양의 성장을 억제 합니다.

2. 만성, 연령 관련 질환

인도의 낮은 알츠하이머 병 및 기타 유형의 치매는 오랫동안 연구자들의 흥미를 끌었습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커큐민  알츠하이머 환자의 뇌에서 발생하는 비정상적인 단백질 인 베타 - 아밀로이드 (beta-amyloid ) 의 성장을 억제하고 알츠하이머 병을 치료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이미 알츠하이머 병 을 앓고있는 환자에 대한 또 다른 연구에서 curcumin 보충제가 증상을 역전시키는 데 도움이되지 않는다는 사실을 보여 주었다는 점에 유의해야합니다.)

 


3. 감염

심황의 항균력은 박테리아, 기생충 및 곰팡이를 막아줍니다. 또한 긁힌 자국, 상처 및 화상에 국소 적으로 방부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심황 연고를 바르면 잠시 피부색이 변하고 옷에 영구적으로 얼룩이 생길 수 있습니다.)

4. 위장 관련 문제

심황은  을 보호하고 , 소화 불량을 완화하고, 궤양 을 예방 하거나 기존의 것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 이됩니다. 또한 크론 병과 궤양 성 대장염과 같은 염증성 장 질환 에 대한 약속을 보여줍니다 .

심황을 시스템으로 흡수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으므로 의사와상의하여 도움을 받으십시오 . 내부적으로 섭취 할 계획이라면 쉽게 흡수 할 수있는 최고급 보충제를 찾으십시오. 임산부와 담석이나 담관 폐색 환자  농축 심황 제품을 복용 해서는 안됩니다 .

그러나 요리의 향신료는 안전합니다. 그렇게하십시오! 좋아하는 요리에 사용하십시오. 전통적인 인도 방식으로 기름과 후추와 함께 심황을 추가하거나 자신의 방식으로 사용하십시오.

우선, 우리의 책 500 시간 테스트 홈 구제와 그 뒤에있는 과학 에서 4에 대한이 간단하고 효과적이고 맛있는 요리법을 시도하십시오 :

채소 카레 (4 인분)

오븐을 425 ° F (220 ° C 또는 가스 표시 7)로 예열하십시오.

꽃 양배추의 머리 부분을 작은 꽃으로 자르고 1 개의 중간 크기의 양파를 4 등분으로 자릅니다.

큰 사발에서는 1 개의 레몬 주스와 2 큰술을 함께 털다. 올리브 오일 2 큰술 카레 가루, 1 tsp. 파프리카의

야채와 토스 위에 카레 믹스를 붓습니다.

올리브 오일 스프레이로 베이킹 시트를 스프레이하고 카레 야채를 단일 층에 뿌립니다.

포크로 구멍을 뚫을 때 센터에서 완전히 갈색과 부드러운까지 자주 콜리 플라워를 돌리는 25 분 동안 구우십시오. 카레 최대 ...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