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 / 2022. 4. 24. 06:57

따닥 따닥 붙은 캠핑장이 싫다면! 김해의 신어산자연숲캠핑장 (부산, 김해, 양산 캠핑장)

반응형

요새 개인적인 일로 바쁘다 보니 포스팅을 거의 하지 못했네요. 

 

거의 방치수준이었는데요//ㅎㅎ

(새로운 부서로의 이동과 온 가족들의 코로나감염 등의 이유였답니다. )

 

오랜만에 캠핑 포스팅을 해봅니다. 

 

부산근처, 김해근처, 양산근처에서 가장 좋은 캠핑장이 아닐까 싶은데요!

요새 따닥따닥 붙은 캠핑장이 워낙 많죠?

 

하지만 그렇게 붙어있게 되면 소음에 너무 취약하게 됩니다. 

 

 

오늘 소개드릴 신어산자연숲캠핑장은!

 

그래도 최소한의 거리를 두고 만들어져있기 때문에 

 

그 점에선 꽤 괜찮지 않나 싶어서 소개해드려요~

 

신어산자연숲캠핑장 소개
신어산자연숲캠핑장 소개
신어산자연숲캠핑장 소개

 

저는 꽃2동에서 캠핑을 했습니다. 

 

사실 꽃1동이 신어산자연숲캠핑장의 가장 좋은 명당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그 이유는 사이트 바로 옆까지 자동차가 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게 왜 명당이냐하면 

 

 

신어산자연숲캠핑장은 워낙 가파른 구조때문에 

 

전동차로 짐을 날라야 하는데요!

신어산자연숲캠핑장의 전동차!

 

요렇게 생긴 전동차로 자기의 사이트로 짐을 옮겨야 합니다. ㅎ

 

하지만 꽃1동은 전동차 없이도 옮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그리고 옆에 어울림센터(화장실, 샤워실, 개수대 등등이 있는곳) 이용도 수월하구요!

 

아무래도 아이가 있는 집들에게 제일 좋겠죠!

하지만 전 갑작스레 간거라 꽃1동은 예약에 실패하고

 

바로 옆에 있는 꽃2동을 예약합니다. ㅎ

 

 

그럼 사진 보시죠~^^

 

신어산자연숲캠핑장의 전경, 오른쪽아래 꽃1동, 그 뒤로 꽃2동
짐을 내리는 어울림센터 바로 앞 그리고 왼편아래쪽에 주차장입니다.

 

어울림센터 앞에서 차를 대 놓고 전동차로 짐을 나릅니다. 

 

그리고 자기 사이트로 짐을 옮겨놓고 자차를 아래쪽에 주차장으로 옮겨야 합니다. 

 

전동차 갯수가 5대정도이기 때문에 사람이 많으면 기다릴 수도 있겠더라구요~~

 

시간은 빨리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ㅎ

 

 

완료후 잠시 쉬는 타임 ㅋㅋㅋㅋ
멀리서 본 우리 텐트 모습! 처음으로 장작도 사보았습니다. ㅎ
이건 측면샷!!!

 

역시 넘나 만족스러운 네이처하이크의 슈퍼랜드입니다. 

 

작년에 텐트를 뭘 살까 하고 있을때 갑작스레 사게된 슈퍼랜드입니다. 

 

추첨으로 살수 있었던 ... 슈퍼랜드 ㅋㅋㅋㅋ

 

슈퍼랜드의 소개는 아래에~

 

2021.06.28 - [캠핑] - 캠핑의 시작은 텐트 선택부터! 내가 선택한 텐트는 네이처하이크 슈퍼랜드

 

캠핑의 시작은 텐트 선택부터! 내가 선택한 텐트는 네이처하이크 슈퍼랜드

캠핑을 하기로 시작했으니 가장 먼저 봐야할건 텐트였습니다. ㅎㅎ 근데 텐트가 종류가 어마어마하게 많더라구요! 그리고 요즘엔 감성텐트로 면텐트를 많이들 쓰면서 종류는 더 어마어마하게

koreanairline.tistory.com

 

 

 

 

바로 고기를 꿔봅니다. ㅎㅎ 처음샀던 화로대에 양고기! 캬~
화로대 처음 써보는데 너무 좋더군요!!
울 여름이가 뺴꼼보이네요~ 저녁먹장~~
캬~ 야자숯에 꿔먹는 양고기라니! 감칠맛이~~
예쁘게 올려놓고 먹을 수 있을줄 알았지만 여름이 밥도 챙겨줘야 해서 다 식었네요 ㅋㅋ
다음날 아침 벚꽃아래 우리
벚꽃이 아주 조금 있죠?ㅎㅎ
위에 소개드린 꽃1동!
벚꽃캠핑~
벚꽃캠핑!
벚꽃캠핑~
꽃2동의 우리
여름이랑 놀아주다가 누워서 바라본 벚꽃
마켓컬리에서 시켜본 밀키트(닭갈비떡볶이??ㅎㅎ) JMT네요~
마지막날 아침
마지막날아침까지 야무지게 피워보는 화로대~

 

 

우리 여름이도 만족스러운 캠핑중~~

 

 

우리 여름이도 만족스러운 캠핑중~~

 

 

사실 아기와 함께 하는 캠핑이

 

어려운점도 많고 힘든점도 많았지만 집에서 워낙 가까운 곳에 있어서 가능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우리만의 비법은

 

.

.

.

.

.

.

 

 

사실 밤에는 집에가서 자고 왔습니다.ㅋㅋㅋ

 

집에서 차로 15분거리밖에 안되는 곳이라ㅋㅋㅋ

 

 

 

그만큼 김해에서 가까운 신어산자연숲캠핑장~

 

소개 끝~~~~ㅎㅎ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