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TV / / 2022. 12. 12. 05:22

화장실 인테리어 공사 시 무조건 바꿔야 하는 환풍기!! 힘펠의 휴젠뜨

반응형

인테리어 공사 후 가장 만족하는 것 중에 하나는 화장실 환풍기!! 엥? 화장실 환풍기??


갑자기 화장실 환풍기가 가장 만족하는 것중에 하나라는 말이 무슨말인가 싶죠?

하지만 제목 그대로입니다.

정말 가장 만족하는 것 중에 하나가 바로 화장실 환풍기입니다.

힘펠의 휴젠뜨라는 제품인데요!

요즘 신축아파트의 화장실의 환풍기에는 필! 수! 로 들어간다고 하죠!

그렇다면 도대체 힘펠의 휴젠뜨라는게 도대체 뭐냐!


일단 가격부터 보고 가시죠!


힘펠의 휴젠뜨 가격

 

휴젠뜨 가격
휴젠뜨 가격



휴젠뜨 가격인데요.

사실 환풍기 하나가 40만원이나 한다니.. 좀 이해가 안갈 수 있습니다. 거기다 인테리어 사장님의 시공비까지 더해지면 백만원가까이 할 수도 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시공 후 만족도가 굉장히 높기에 완전 추천드리는 바입니다.

요즘 신축아파트들에 들어가는 이유가 있겠죠!
(그것도 고급 브랜드 아파트에는 무조건입니다.)


위에 60만원대는 신형입니다. (추가 기능들이 들어있는~ / 추가 기능은 아래 설명)

휴젠뜨 주의사항
휴젠뜨 주의사항

 

 

 

 

힘펠의 휴젠트 시공시 주의사항!!



"제품본체 천장타공 시 천장공간 160mm이상 확보하시길 주의바랍니다!"


그리고 휴젠뜨는 송풍구와 전기선이 있어야 하기에 천정의 위치는 인테리어사장님과 협의를 해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가장 좋은 위치에 설치를 해야 더 잘쓸 수 있겠죠?

한번 시공을 하면 바꿀 수 없고, 오래오래 사용해야하니 심사숙고 해서 결정해야 합니다.

휴젠뜨 본체와 설명서
휴젠뜨 본체와 설명서


휴젠뜨 본체와 리모컨, 사용설명서가 들어있어요.
리모콘은 정말 군더더기 없이 필요한 것만 보여지게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더 좋더라구요!

나이가 들수록 직관적인게 좋아지네요 ㅎㅎ

환기/온풍/드라이/제습 선택 가능!

휴젠뜨 설치 후 와 리모콘
힘펠의 휴젠뜨 리모콘


리모컨으로 환기/온풍/드라이/제습 설정 가능합니다.

냉풍/온풍도 선택할 수 있고, 바람세기도 조절할 수 있습니다.

환풍기에 이런 기능들이 들어있을거라고 생각해보셨나요??

마치 아이폰이 세상에 처음 나왔을때 같은 그런 느낌ㅋㅋ

최고👍



힘펠의 휴젠뜨, 아기 있는 집에 필수



저희처럼 아기가 있는 집에서는 온풍기 사용으로 춥지않게 샤워할 수 있어 좋더라구요!
(사실 집에서 가장 추운 공간이 바로 화장실이잖아요!?)

아기가 씻으려면 옷을 벗어야 하는데 따뜻한 물로 씻기기 전까지 추워서 감기에 걸릴 수 있잖아요! 그럴때 휴젠뜨의 온풍기능이 정말 큰 도움이 되더라구요!

그리고
샤워 후엔 거울에 습기가 차는데 휴젠뜨 트니까 바로 습기 제거되며 깨끗해졌어요!



제습 기능은 또 어찌나 좋은지 예약 틀어놓고 문 닫아놓으면 화장실 바닥 물기가 금세 사라져버립니다. 불과 한시간도 안틀었는데도, 물기가 싹 사라지니 아기가 넘어질 위험도 없어지고 좋더라구요!



어른도 씻고 드라이로 머리를 말릴 수 있는데요. 그 강도가 정말 엄청 쎄서 머리도 금방 마르더라구요!
남자 같은 경우는 머리가 짧으니깐 정말 5분만 해도 금방 마르는 느낌이구, 여자분들은 조금 더 해주면 많이 말라서 좋더라구요.

그래서 우리집 핸드드라이기는 저 멀리 창고속에서 이사후에 한번도 못나왔다는...ㅎㅎ

 

 

 

 

 

힘펠의 휴젠뜨 신형 특징


신형에는 무드등이나 블루투스 음악도 나오는 신 기능이 추가되었다고 하네요 ㅎㄷㄷ

그래서 어떤 분들은 욕조 바로 위에 설치 해놓고 무드등과 블루투스 음악으로 힐링을 하신다는~

점점 기능들이 추가되는데 어떤 기능들까지 나올지 궁금하네요!

참고로 힘펠의 휴젠뜨는 굿디자인 상을 받기도 했으며, 우리나라 장영실상 수상이력도 있답니다.

 

샤워중인 울 여름이!
샤워중인 울 여름이!
힘펠의 휴젠뜨 시공 완료 모습
힘펠의 휴젠뜨 시공 완료 모습

 

힘펠의 휴젠뜨 실제 사용 사진 (위치 선정 팁)


저희 집은 화장실의 딱 중간쯤에 위치하게 시공을 했는데요~

바로 저 위치에서 울 여름이를 씻기는 위치이기 때문입니다. 저 위치에서 온풍 틀어놓고 씻기기도 하고 드라이로 엄마, 아빠 머리말리기도 하고 제습기능을 틀기도 하는데요! 화장실의 딱 중간위치가 여러모로 좋은 것 같더라구요~

 

딱 중간에 위치해 있다보니 제습기능도 훨씬 적은 시간으로 완료 되는 느낌이더라구요!



지금도 다른 위치는 전혀 생각이 안나는거 보니 위치 선정은 잘 한 것 같습니다. ㅎ

 

힘펠의 휴젠뜨 필터 청소
힘펠의 휴젠뜨 필터 청소
힘펠의 휴젠뜨 필터 청소
힘펠의 휴젠뜨 필터 청소
힘펠의 휴젠뜨 필터 청소
힘펠의 휴젠뜨 필터 청소

 

 

힘펠의 휴젠뜨 필터 청소 (반영구적 사용가능)

 

그리고 가장 중요한 건 혹시 지속적으로 비용이 추가되느냐인데요? 

힘펠의 휴젠뜨는 필터를 그냥 물로 청소해줄 수 있기 때문에 구지 추가 비용이 들어가지 않습니다. 

 

굉장히 편리하게 장탈착이 가능하고 그냥 물로 청소할 수 있기 때문에 경제적이기도 합니다. 

 

화장실에서 이렇게 많은 먼지가 쌓일 줄은 꿈에도 몰랐는데 3달정도 사용한게 저정도로 쌓이더라구요. 

(워낙에 강력해서 그런가 싶기도 하고 ㅎㅎ)

 

다음부턴 한달에 한번 해줘야 겠네요 ㅎㅎ

 

 

 

힘펠의 휴젠뜨 실제 사용 후기 

 

사실 처음에 와이프가 힘펠의 휴젠뜨 시공을 하자고 했을땐 뭐지 했습니다.

그런게 있는지도 몰랐고 가격이 후덜덜해서 구지 그렇게 까지 해야하나? 라는 생각도 했던게 사실인데요..

지금은 제가 육아휴직중이다보니 더 많이 쓰기도 하는데... 이젠 저거 없었으면 어쩔뻔했나라는 생각도 들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이사 완료 하고나서 집들이 할때마다 가장 크게 자랑했던게 바로 힘펠의 휴젠뜨이기도 했구요.ㅋㅋ

혹시 이 글을 읽는 분들중에 화장실 인테리어를 고민중이시라면, 힘펠의 휴젠뜨 강추합니다.



이 글은 내돈내산이구요 ㅋㅋ
저는 협찬받을 정도의 블로거가 아님을 밝힙니다. ㅋㅋ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