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 / 2020. 10. 31. 11:19

세계의 작은집 모음 Best 10

반응형

요즘 작은 집 또는 작은 생활에 관한 것이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소형 주택은 소형화, 미니멀리즘, 오프 그리드 화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저렴한 대안을 제공합니다. 작은 크기로 쉽게 운반 할 수 있으며 (대부분 바퀴가 달려 있음) 또는 빠르고 쉽게 지어 질 수있어 이상적인 휴가를 보낼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디자인 공동체가 잘 갖추어져 있기 때문에 여기에 세계에서 가장 작은 10 개의 집이 있습니다.

 

 

 

 

1. 덴마크 디자인 회사 Vipp

Vipp CEO 인 Kasper Egelund는 "개념은 간단합니다. 장소만 제공되면 나머지는 우리가 처리합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는 농담이 아닙니다. 수건과 변기 브러시까지 모든 것이 Tiny House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Tiny House는 완전히 새로운 차원으로 뛰어 들며 50만이 넘게 회복 될 것입니다. 이 이중 레벨, 조립식 강철 그리드 구조는 55 평방 미터이며 설치에는 3-5 일이 걸립니다. 내부 색상은 유리 벽을 통해 넘쳐나는 자연의 시야를 방해하지 않도록 의도적으로 어둡게 유지되었습니다. 자연을 끌어들이게 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밤의 풍경에서도 지붕 위를 움츠릴 수 있으므로 별 아래에서 잠을 잘 수 있습니다. Vipp는 코펜하겐에 본사를 둔 산업 디자이너이지만, 디스플레이 모델은 스웨덴에 설치 되어 있습니다. 

 

 

 

 

2. Brisbane Bed Brilliance

퀸즐랜드 코티지의 재활용 된 호주산 경목을 많이 사용하는이 작은 집은 브리스번에 지어졌습니다. 그레그 손튼 (Greg Thornton), 라라 노벨 (Lara Nobel), 앤드류 카터 (Andrew Carter) - 두 명의 졸업생 건축가 / 견습 목수와 건축가 -가이 디자인의 핵심입니다. 이 Tiny House는 18 미터의 바닥 공간과 3.5 미터의 천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천장은 원격 조정 플로팅 베드로 침실과 라운지 공간을 하나의 공간으로 만듭니다. 숙면을 취하기 위해 침대를 낮추면, 라운지의 등받이 쿠션이 침대 머리판이되어 3 미터 높이의 헤드 룸을 남기고, 수납시 천장을 생활 공간으로 만듭니다. 침대 위의 공간 활용을 극대화한 Tiny House입니다. 

 

 

 

3. 멋진 일본의 Pre-fab 

최소한의 디자인을 지향하는 무지 (Muji)는 사업 반경을 가정 용품에서 가정집으로 옮겨 가고있습니다. 일본 소매 업체는 지난 달 도쿄의 디자인 페스티벌에서 코르크 헛, 알루미늄 헛 및 그림 중 하나 인 우드 오브 헛 (Hut of Wood)의 작은 오두막을 선보였다. Muji는 27 평방 미터의 채광창이 가득한 이 공간으로 이미 옮겼습니다. [링크 :  http://www.muji.net/store/pc/user/ie/kinoie.html ] 그러나 Fukasawa의 Naoto Hut of Wood는 훨씬 더 조화 롭습니다 . .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 오는 대형 유리 창문, 대형 전통 일본식 욕조, 나무 타기 용 난로, 간이 주방 및 간단한 유아용 침대를 제공하며, 2017 년에 판매되면 2 만 5 천 달러 정도의 가격이 책정됩니다.

 

 

 

(우리나라 돈으로 약 2,800만원가량)

 

 

 

4. 남아프리카 태양광 Tiny House

남아프리카에서는 나노 주택이라고 부릅니다. 적어도 건축가 클라라 다 크루즈 알메이다 (Clara da Cruz Almeida)는 POD-Idladla를 언급합니다. 조립식 모듈은 17 평방 미터이므로 더 큰 주거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기본 포드는 중 2 층에서 편안하게 잠을 자고 아래층에서는 다기능을 가진 '작업실'이라고합니다. 후면에는샤워 공간이 있고, 앞면에는  갑판이 있고 그 지붕에 지붕이있어 태양력을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5. 브라질의 Tiny House

주변의 브라질 대서양 연안 숲은 ARCA 크기가 작아 보이지만 실제 크기는 130 평방 미터이지만 평균 주택 크기의 절반에도 불구하고 작은 집 규모는 크다. Atelier Marko Brajovic에 의해 디자인 된 ARCA는 편안하게 두 명의 커플과 자녀를 수용 할 수 있으며 레크리에이션 및 전문 창조적 인 휴양지로 계획되어 공간이 생활이나 워크샵 또는 교육에 적응할 수 있습니다. 자립 쉘 구조는 주변 지역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 할 수 있으며 건설에만 1 주일이 걸렸으므로 쉽게 해체 및 이전 할 수 있습니다. 근처에있는 Perequé 폭포에 아프거나.

 

 

 

6. 현대화 된 소박한 헛간

디자인 연습 Stonorov Workshop을 운영하는이 캘리포니아 부부는 대규모 건축 회사에서 일을 그만두고 몇 년 전에 나갔다가 자신의 집을 첫 번째 프로젝트로 결정했습니다. 그들은이 100 년 된 37 평방 미터의 이중 레벨 헛간을 현대적인 소박한 매력과 함께 아늑한 집으로 만들었습니다.

 

 

 

7. 워싱턴 워터 하우스

워싱턴 주에 본사를 둔 Green Pod Development에서는 41.8 평방 미터의 조립식 미니 하우스 인 Waterhaus가 제공됩니다.이 집은 건강에 좋은 인테리어 (흙으로 페인트 칠을 피하려면 점토 벽 마감을 선택할 수 있음), 자연광 및 에너지 효율성.

 

 

디자이너 앤 라 랩 (And Raab)은 움직일 수있는 벽과 내부 유리를 사용하여 시각적으로 생활 공간을 넓히고 밝은 창문을 통해 공간을 빛으로 비춘다.

 

 

 

8. 미니 중반 세기 

뉴욕의 차파 콰 (Chappaqua)에 자리한이 바위들과 나무들 사이에 자리한이 세기 중반에는 영감을받은 마법이 있습니다. Studio Retreat라고 불리우며 Workshop / APD에서 설계 한이 27 평방 미터의 주거에는 목재 클래딩, 데킹 및 마감이 자연 환경과 통합되어 있으며 많은 창이 많은 전망을 자랑합니다.

 

 

 

9. 떠 다니는 메인 마운틴 캐빈

어쩌면 자기 소유의 섬을 소유 한 다음으로 가장 좋은 것은 떠있는 집일 수 있습니다. 이 노스 헤이븐 (North Haven) 부부는 본격적인 22 미터 거리에서 본토 탈출구를 건설하기 위해 10 년이 걸렸습니다. 그들은 샤워 및 주방을 위해 매일 물을 길들이며 식물을위한 빗물을 모으고, 프로판은 냉장고, 스토브 및 뜨거운 물을 연료로 사용하며, 태양 빛과 양초를 혼합하여 조명으로 사용합니다. 메인 일대의 날씨를 감안할 때, 겨울철에는 갑판 위의 소풍을위한 유목 소방 그릴을 불 태우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이것은 여름의 고향입니다.

 

 

 

10. 스웨덴 사우나

사우나의 전통적인 의식은 함께 베이킹을하고 차가운 물줄기에서 빠르게 물놀이를하기 위해 밖으로 나간다. 그러나 스웨덴 가족을위한이 변환 된 홀리데이 하우스는 단지 작은 수영장이 사우나 옆에 지어 졌기 때문에성에 서 단조롭다. 밀 하우스 (Mill House) 라 불리우며 스웨덴 건축가 게르트 윙거 스 (Gert Wingardhs)가 디자인 한이 호텔은 사우나와 관련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옷을 벗기고, 씻고, 휴식을 취하고, 주방과 수면을 모두 울창한 경관으로 장식합니다.

 

 

지금까지 세계 곳곳의 작은 집 모음이었습니다. 

 

저도 이렇게 작은 집 하나 있었으면 좋겠네요!

 

주말마다 놀러 갈 수 있는 주말농장 느낌으로! ㅎㅎ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