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 / 2020. 8. 19. 17:56

부산 최고 낙곱새 맛집, 개미집_본점

반응형

오늘 다녀온곳은 부산 국제시장으로 유명한 남포동에서 가장 맛있는 개미집입니다. ㅋㅋ

 

최근에는 수요미식회에 나왔었고 이전에도 여러 방송을 타기도 했습니다.

 

부산내에 많은 지점을 두고 있지만 오늘 갔던곳은 그중에 가장 맛있다는 

 

 

 

본점!!!!!

 

남포동 본점!!!!

 

 

 

 

간판만 봐도 벌써 다 쓰러져 가는것같죠? 

 

도대체 얼마나 오랫동안 이 자리를 지켰던 것일까요?

 

자세히 보니깐 1975년이네요. ㅎㄷㄷ

 

거의 40년을 훌쩍 넘겨버렸습니다. 

 

 

 

 

본점은 2층으로 되어 있습니다. 

 

음식점이 막 크다!! 이런건 아니고, 원래부터 있던자리를 지켰던것 뿐이니 확장은 하지 못했을거라 예상이 되네요. 

(단, 분점을 많이 내면서 시세를 확장하긴 했습니다. 사장님이 굉장히 사업가 능력이 있으신듯.)

 

입구에 수요미식회에 나왔다는걸 알려주고 있구요~ㅎ

 

주말 낮시간이었는데 사람들이 꽉~~~~차 있었습니다. 

 

운이 좋아 자리 하나 남은 자리에 앉을수 있었지만요~^^

 

 

 

 

1호점이 국제시장의 신창점이구요.

 

2호점이 해운대 신도시점

 

3호점이 해운대 비키니거리점

 

4호점이 동부산 롯데아울렛

 

이라고 합니다. 

 

 

 

해운대에서 먹어본것 같은데 맛의 차이는 잘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우리의 느낌상, 본점에 가면 뭔가 특별한 것이 있을것만 같다??? 라는 생각으로 

 

조금 더 맛있게 느껴지는 기분은 뭘까요?ㅋㅋ

 

 

다른 분점은 낙곱새가 11,000원이기도 하던데. 본점은 10,000원입니다. 

 

 

 

 

위치가 정말 너무 어려워서 찾으실때 해매실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남포동의 큰길(족발골목도 있고 그런 제일 큰길!)에서 

 

위처럼 FOLDER옆길로 들어가시면 쭉~가다가 왼편에 짠!!하고 나타납니다.ㅋㅋ

(가는 길에는 나이크 아디다스 스파이더 등등의 짭티를 팔고 있습니다.)

 

 

 

 

드디어!!! 낙지곱창새우 (낙곱새)가 나왔습니다. ㅎㅎ

 

밥은 큰 접시에 주시고 거기다 조금씩 더러서 먹는 방법입니다.ㅎ

 

솔직히 밑반찬은 그냥 그랬지만, 역시 메인메뉴는 기대를 져버리지 않는군요!!

 

 

 

 

 

쫄깃한 식감의 낙지와 곱창, 그리고 담백한 새우까지!!

 

정말 얼큰한 국물과 너무 잘 어울립니다. 

 

밥도둑이 모여 있으니, 이것 참 난감하군.ㅋㅋㅋ

 

비오는 날에도 맛있을것 같구 날이 좋으면 좋은데로 맛있습니다. ㅋㅋ

 

 

큰양푼에 밥이랑 낙곱새 올리고 부추랑 김가루 뿌려주면 

 

천국이 따로 없습니다. 

 

올드보이에서 최민식처럼 15년간 낙곱새만 먹어도 살 수 있을것 같습니다.ㅋㅋ

 

 

 

 

 

낙지나 곱창이 원기회복에도 좋다고 하니 요즘처럼 더운 여름 원기 회복에도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모두들 맛나게 드세요!!^^

 

 

 

 

위치도 올려봅니다!!!

지도를 클릭하시면 위치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 개미집 본점의 포스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