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 / 2021. 2. 27. 11:52

보잉의 비행기 모델이 숫자 7로 시작하고 끝나는 이유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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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747

B737

B767

B777

B7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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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제조업체 인 Boeing의 상용 항공기 이름은 7 번으로 시작하고 끝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1950 년대의 707을 시작으로 Boeing은 수십 년간 인기있는 제트 여객기를 개발해 왔습니다. 

과연, 이 번호 체계의 이유는 무엇일까요?

 

 

 

Pan Am은 1958 년 10 월에 Boeing 707을 소개했습니다. 

 

 

보잉의 넘버링 이론

Boeing의 번호 체계와 관련하여 몇 가지 흥미로운 이론이 떠 올랐습니다. 

그중 하나는 707이 보잉의 일곱 번째 항공기 시리즈라는 아이디어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보잉의 첫 번째 '현대'여객기 여객기는 367-80 이었다. 

이것은 707의 프로토 타입 이었지만 700 시리즈 이전에 나왔습니다.

 

아마도 약간 더 낙관적 인 또 다른 아이디어는 707이 승객의 수를 나타냈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아마도 Airbus가 대략적인 용량 (실제로는 345까지 높음)을 따서 A300을 명명 한 데 기인합니다. 그러나 Boeing 707은 그렇지 않았습니다.

출구 한계에서도 가장 큰 변형 (707-320C)은 219 명의 승객을 수용했습니다.

 

 

 

진짜 이유

 

보잉의 넘버링 시스템의 실제 이유는 쉽게 참조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항공기 식별 번호는 엔지니어가 Boeing 포트폴리오의 다양한 제품을 구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전체 명칭은 다음과 같습니다.

 

 

 

Boeing 777 또는 'triple-seven'은 트렌드를 한 단계 더 발전시킵니다! 

 

  • 이전 모델의 경우 100 입니다. Boeing은 더 이상이 명칭을 사용하지 않지만 처음으로 만든 복엽기에 대해 회고 적으로 사용했습니다.

  • 현대 복엽기 트렌드에서 벗어난 초기 단일 날개 디자인의 경우 200 .

  • 상업용 프로펠러 구동 항공기의 경우 300  400 .

  • 터보 엔진 항공기의 경우 500 입니다.

  • 미사일 및 로켓 구동 장치의 경우 600 입니다.

  • 제트 동력 상용 항공기의 경우 700 입니다.

  • 800 은 현재 사용되지 않습니다.

  • 보트는 900 입니다. 보잉은 터보 제트 수중익선을 929로 지정했습니다.

기술적으로 Boeing 2707 로 알려진 또 다른 시리즈가있었습니다 . 이것은 초음속 유럽 여객기 Concorde에 제안 된 미국 경쟁자였습니다. 그러나 보잉은이 항공기를 생산하지 않았습니다.

 

 

 

700 시리즈 항공기도 7로 끝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위의 두 번째 질문은 700 시리즈 항공기도 7로 끝나는 이유입니다. 

항공사가 매일 보잉 740 항공기로 수천 명의 승객을 대서양을 가로 질러 비행했다면 세상은 얼마나 달라질까요? 

 

보잉 780 드림 라이너가 다소 몽환적으로 들립니까?

 

 

홍콩의 보잉 929 수중익선

 

바라건대,이 예가 Boeing이 변경 한 이유를 보여줍니다. 

마케팅 관점에서 보면 공식적이지만 비대칭적인 7x0보다는 7x7의 대칭을 갖는 것이 이름에 더 매력적입니다. 

 

음성 담화에서 그것은 또한 혀를 멋지게 굴려 주며 험악한 승객이 아니더라도 747과 같은 전설적인 항공기의 명칭을 기억하기가 더 쉽습니다.

 

 

 

가능한 미래 지정

 

Boeing이 향후 상용 항공기에 어떻게 번호를 매길 지 고려하는 것은 흥미 롭습니다. 결국, 수년에 걸쳐 너무 많은 제트 여객기 제품군을 개발함으로써 어느 정도 구석에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이미 배포 한 숫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 707, 717, 727 및 757 은 단종되었습니다.

    • 747 은 현재 747-8 이외의 다른 모델 번호를 가질 가능성이 낮습니다.

    • 777  787 은 더 많은 버전을 계속 구축 할 수있을만큼 충분히 새롭습니다.

    • 737 도 잠시 동안있을 것입니다. 흥미롭게도 -100에서 -900까지의 모든 하위 변형을 거쳤으므로 최신 시리즈를 MAX라고합니다.

 

실루엣만 봐도 보잉ㅋㅋ

Boeing의 번호 매기기 시스템은 항공기 임원과 승객 모두에게 항공기를 더 기억에 남도록 지정하는 유용한 마케팅 도구 역할을합니다.

 

따라서 현재로서는 무료로 제공되는 유일한 대수는 797 이며, 이는 오랫동안 새로운 중형 시장 항공기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Boeing은 현재 추세에 맞는 숫자가 더 이상 없습니다.

 

앞으로 1970 년대에 제안 된 Boeing 2707과 같이 지정 앞에 네 번째 숫자를 추가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또는 숫자 끝에있는 7을 넘어서 748과 같은 제목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현재 비어있는 800과 같은 새로운 시리즈로 이동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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