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TV / / 2023. 1. 31. 05:04

미스터트롯2 김용필에 관한 모든 것!

반응형

미스터트롯 2 김용필에 관한 모든 것! 

 

요새 미스터트롯2가 대세인데요! 넷플릭스의 더 글로리를 꺾고, 유재석의 유퀴즈온 더블록까지 밀어내는 저력을 과시하고 있습니다. 아마 미스터트롯 2를 모르던 분들도 이번 명절에 부모님 댁에 갔다가 유연찮게 보고 정주행까지 달리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저 또한 그랬습니다. ㅎㅎ

 

그리고 저마다 가장 좋아하는 가수분들이 생기셨을텐데요~ 저희 어머님은 벌써 박서진 님이 제일 좋다고 하더라고요! 하지만 전 김용필 님이 제일 좋더라고요! 아나운서로 일하시다가 노래에 대한 미련이 남아 도전해 보셨다고 하던데! 

너무 목소리도 제 스타일이더라구요! 

 

그렇다면 미스터트롯2 김용필 님은 과연 어떤 사람인가?

한번 알아볼까요?

 

미스터트롯2 김용필
미스터트롯2 김용필

 

미스터트롯2 김용필 님의 직업은?

 

앵커, 리포터, 프리랜서 아나운서, MC, 가수, 성우, 영화배우 등 직업이 많았다고 합니다. 

지금은 MBN의 '매일경제 TV'프로그램에서 앵커활동을, '어서 옵시오'프로그램에서는 성우 활동을 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정규직이 아니라 계약직 프리랜서였으나, 1월부로 그만뒀다고 합니다. 미스터트롯2에 전념하고자 하는 것 같네요! 모든 것을 던지고 올인하는 모습이 너무 멋지네요!)

 

지난 작품 활동으로는 시사리포터, 탐나느 정책, 생생경제 정보 톡톡, 한국경제 TV, 저녁생생정보, 건강 100세 명심보감, 생방송 월화수목 등이 있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영화 퍼펙트게임, 거룩한 계보, 검은 집 등의 영화에 출연한 적도 있었다고 하네요!

 

 

미스터트롯 2 김용필 프로필

 

본명 : 김용필

국적 : 한국

나이 : 1975년 3월 3일 - 49살

가족 : 아버님, 어머님, 이기정(부인), 아들, 딸

학력 : 국민대학교 자동차공학

키 : 186cm

혈액형 : A형

수상정보 : 2006년 MBC연기대상 특별상 TV부문 리포터상

 

 

미스터트롯 2 김용필 인스타그램

 

미스터트롯 2 김용필노래 '당신'

 

미스터트롯 2 김용필 아내와 자녀

 

2009년 4월 19일 결혼식을 올렸으며, 아내 이기정과는 7살 차이라고 합니다. 김용필 님이 49살이니, 아내는 42살이시네요!

아내 이기정의 직업은 국내 항공사 승무원이었고 지인의 소개로 만났다고 합니다. 2년의 열애 끝에 결혼을 하였고 아들하나 딸 하나 있다고 하네요!

 

특이한 점은 두분의 결혼식의 사회를 박성웅 님이 맡았다고 하네요! 김용필 님도 박성웅 님의 결혼식 사회를 봐줬다고 합니다. 개인적인 친분이 있는 듯하네요!

 

 

 

김용필 아나운서

 

이제는 가수 김용필로 제2의 밝은 인생을 열어나가시길 기원합니다!

제가 응원하겠습니다!^^

 

 

미스터트롯 2 관련 글 모음

2023.01.26 - [생활&TV] - 미스터트롯2 장윤정 사단 박지현 특혜 논란 정리

 

미스터트롯2 장윤정 사단 박지현 특혜 논란 정리

미스터트롯 2 장윤정 사단 박지현 특혜 논란 정리 요즘 더 글로리보다 인기 많은 미스터트롯 2에 장윤정 사단 특혜 논란이 있습니다!! 미스터트롯 2 마스터(심사위원)로 활동하고 있는 가수 장윤

koreanairline.tistory.com

2023.01.28 - [분류 전체보기] - 미스터트롯2 재방송 편성표! 및 투표방법!

 

미스터트롯2 재방송 편성표! 및 투표방법!

미스터트롯2 재방송 편성표! 및 투표방법! 매주 매우 뜨거운 관심속에 방영되는 미스터트롯2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해 드리기 위해 준비했습니다. 미스터트롯2 재방송은 언제 몇시에 어디서 하는

koreanairline.tistory.com

2023.01.26 - [생활&TV] - 미스터트롯2 투표하는 방법

 

미스터트롯2 투표하는 방법

미스터트롯 2 투표하기 (문자 투표, 방송 보기) 안내!! 첫 방송을 시청률 20프로로 시작한 야심 찬 TV조선의 트로트 오디션 미스터트롯 2가 연일 시청률 기록을 세우며 인기리에 방영 중입니다. 더

koreanairline.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