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 / 2019. 3. 9. 08:30

무주택자가 본 구포3구역_신구포 반도 유보라(Good For 유보라)

반응형

구포3구역 재개발사업



신구포의 미래가치 유보라의 자부심 


굿 포 유 보 라



사실상 회사에서 가장 가까운곳에 위치해 있는 부산인 덕천에서 가까운 구포!


이 한가지만으로 메리트가 가장 크다고 할 수 있을것 같다. 


6월28일 모집공고 예정이며 6월 29일 모델하우스 오픈 예정. 







외부 도장이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ㅋㅋ


근데 내가 알기로는 약간 경사가 있는걸로 알고 있는데 그냥 평지로 되어 있는 것처럼 디자인해놨네요 ㅎ


만덕이편한이나, 서면아이파크 만큼은 아니지만 아주 쪼끔은 경사가 있는데 ㅋㅋ





아파트 11개 동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총 790세대 


주차대수는 859대이면 1. XX 대인거징? 


뭐 여튼 한대만 주차 할 수 있으면 괜찮으니깐~


상관없음. 





내가 원하는 평수는 무조건 59제곱, 25평 


A형이 193세대 / B형이 28세대 분양 예정. 


(제일 밑에 A형과 B형에 대한 배치도 있음)






아무래도 위치가 중요하지 않을까 합니다. 


일단 바로 옆에 100년 전통의 구포초등학교가 위치, 

(지나다닐때마다 봤는데 체육특기생이 많은지 대회에 입상하는 친구들이 많았음)


구명역은 정말 가까운 편이고, 덕천역은 조금 거리가 있음. 걸어서 14분 거리. 


위로 대로하나만 건너면 GS슈퍼마켓이 있고, 그 위로 시장이 있음. 

(단, 현재는 구포시장 가는 길에 개 시장이 있어서 조금 미관이 안 좋음)


그 위로 구포성심병원도 있고, 덕천역과 덕천 번화가가 있음. 


부산의 서부에는 역시 화명, 덕천, 사상, 하단으로 이어지는 낙동강 벨트가 있음ㅋㅋㅋ


그 중에 우리 회사 사람들이 가장 자주 회식을 하는 곳은 단연, 덕천!!!!!


회사 버스도 많이 다니고, 가장 빨리 출퇴근이 가능한 곳. 


자전거로 출퇴근도 가능할 것으로 보임. 







단, 바로 근처에 공원이 없는데. 구포역쪽으로 15분가량 걸어가면 낙동강변 코스가 있음.


그리 먼거리는 아니라고 생각됨. 


아!!! 그리고 옆에 개울? 천? 이 흐르는데. 


여긴 언제 정비가 될지 모르겠음. 


지금은 완전 방치 된것으로 알고 있는데......;;;


구포 이음프로젝트라고 도시재생 뉴딜사업이 시작되면 조금 정비가 되지 않을까 싶기도 함. 








더블역세권이라고 하기엔 덕천역이 조금 멀다. 그래도 2호선과, 3호선을 이용할수 있음.


구포초등학교는 확실히 가깝지만, 가람중은 조금 거리가 있고, 구포도서관은 꽤 거리가 있음. 

(그래도 구포도서관 확실히 좋음ㅋㅋ밥값도 저렴하고 주말에 놀러가기 좋음)


구포시장이 부산에서도 꽤 유명한 시장이라 좋음, 덕천번화가도 괜찮고, 뉴코아도 괜찮은 거리에 있음.

(유일하게 근처에 있는 영화관은 뉴코아에 메가박스)


화명생태공원이 걸어서 15분거리에 있음. 이게 조금 괜찮음. 자전거를 한대 사서 타고 다니면 딱 좋을듯. 


약 800세대, 처음으로 KT의 AI기술이 적용된 아파트. ㅋㅋㅋ

(모든것이 음성인식이 된다고 함. 엄청 기대됨. 미래의 아파트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기회...ㅋㅋ

근데 모든지 처음에는 거르고 시작해야한 다는데 걱정ㅋㅋ)


도시재생뉴딜사업비로 300억원이 책정되어 있다는데 근처에 사는 것만으로 국가의 재정을 맛볼 수 있음. 







4베이설계 


안방의 드레스룸이 굉장히 탐이남ㅋㅋㅋㅋ


남동이든, 남서든 햇볕이 잘들겠군. 


물론 경사도에 따라 다르겠지만, 






그냥 평면도로 봤을때는 59A가 좋을것 같은데. 


다른사람들도 똑같이 생각할 듯. 더 많은 세대를 분양하지만 더 높은 경쟁률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됨. 


59B는 맨 아랫동에 몰려 있네요. 


59A는 여러동(외곽쪾)에 퍼져있고, 





예상 분양가는 1,150만원대 중도금은 무이자


일단, 못먹어도 고를 해야겠죠?ㅎ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