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 / 2022. 1. 23. 05:35

더샵 부평센트럴시티 공공지원 민간임대 분양 및 청약 일정 정보 총정리!!!!

반응형

더샵 부평센트럴시티 공공지원 민간임대 분양 및 청약 일정 정보 총정리!!!!

인천광역시 부평구 십정동 일원에 총 5,678가구 규모의 더샵 부평센트럴시티가 다음주에 분양합니다.

단지는 지하2층~지상 최고 49층 아파트 28개동,전용 18~84㎡ 총 5,678가구 규모로 이 중 토지등 소유자분 등을 제외한 3,578가구가 임대 분양 물량으로 공급됩니다.

 

더샵 부평센트럴시티 사업개요

더샵 부평센트럴시티 단지에서 도보 약 7분 거리에 위치한 동암역 급행 이용 시 서울 용산역까지 30분대에 이동 가능하며, 구로 ,서울역, 종로등 주요 업무지구까지 환승 없이 한번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인천지하철 1호선 간석오거리역과 2호선 주안국가산단역을 통한 지역 내 이동도 용이하며,향후 송도에서 남양주 마석을 잇는 GTX-B 노선이 개통될 예정입니다.

 

부평센트럴시티 입지 ㅎㄷㄷ

또한 단지와 인접한 열우물로를 통해 주안국가산업 단지까지 차량으로 6분이면 갈 수 있고, 인천기계산업단지,인천일반산업단지 등도 10분 내외면 이동 가능합니다.

이밖에 현대제철,두산 인프라코어 등이 위치한 송현동 업무단지를 비롯하여 다수의 산업단지 출퇴근도 용이합니다.

 

 

더샵 부평센트럴시티는 수도권 첫 공공지원 민간 임대 연계형 정비사업이며,재개발,재건축 등 정비사업에서 발생하는 일반분양 주택을 일괄 매수해 무주택자에게 시세보다 저렴하게 공급하는 사업으로,최대 8년 간 장기 거주가 가능하고 임대료 상승률이 관련법에 따라 제한되는 등 공공성이 높게 평가됩니다.

 

부평센트럴시티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

더샵 부평센트럴시티 단지는 남향 위주에 판상( -자)형으로 설계 했으며, 전용 18㎡을 제외한 모든 평면을 발코니 확장형으로 계획됐습니다.

단지 곳곳에 캠핑가든 산수원 물놀이장 커뮤니티광장 텃밭 등과 지역의 역사및 문화를 반영한 테마공원을 조성할 예정입니다.

 

총 세대수가 5,678세대... ㅎㄷㄷ 거의 작은 도시네요

캠핑가든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ㅎ

 

 

더삽 부평센트럴시티 분양 일정은 1/18일 임차인 모집공고를 시작으로

1/24일 특별공급,

25일 일반공급 청약 진행하며,

당첨자 발표는 1/28일 입니다.

서류 접수를 진행하고 2/16~25일 까지 정당 계약을 진행합니다.

 

더샵부평센트럴시티 일정

임대조건 및 임대기간

가장 중요한 청약자격은

1. 만 19세 이상 대한민국 국적을 가진 자

2. 무주택세대구성원

3. 청약통장 가입여부, 소득 및 자산보유액, 거주지역에 관계없이 청약가능

4. 주택청약자격, 재당첨제한 적용 X

5. 세대당 1건만 청약 신청 가능, 세대당 2건 이상 또는 1인당 2건 이상 신청시 전부 무효처리

6. 최초 임대차 계약기간은 2년이며 매 2년 단위로 임대차계약 갱신 가능(최대8년)

7. 임대인의 동의없이 임차권을 다른사람에게 양도하거나 전대할 수 없음(불법양도 및 전대시 임차권 박탈, 퇴거조치)

8. 분양전환의무 : 8년 후 사업체에서 결정

 

보통 8년후에는 거주하는 사람들에게 매수할 수 있는 권리를 주는 경우가 많다고 하니 참고할 수 있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