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 / 2020. 12. 25. 12:46

다 오르는 장세에 혼자 27%나 떨어진 막강 배당주, AT&T (T)

반응형

AT & T를 소유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 

 

거의 7 %에 달하는 회사의 막대한 배당 수익률이 아니라면 많은 투자자들은 주식이 다음과 같이 결론을 내릴 것입니다. 

 

미국에서 가장 널리 알려진 기업 중 하나는 실제로 소유 할 가치가 없습니다 .

 

회사 이름 만 언급하는 것만으로도 회사가 부채가 너무 많아서 막대한 배당금을 줄여야 한다는 우려가 자주 제기됩니다 .

 

 

AT & T (티커 : T)가 HBO Max를 소유 하고있어 스트리밍 비디오가 매우 인기있는시기에 핫 미디어 자산을 보유하고 있다고 열광하는 투자자는 거의없는 것 같습니다 . 

AT & T의 5G 무선 서비스도 마찬가지입니다 .

 

물론 AT & T는 여러 가지 중요한 방식으로 발전해 왔으며 투자자들에게 셀룰러 통신 및 엔터테인먼트에 대한 흥미로운 플레이를 제공 할 수 있지만,이 주식은 월스트리트의 개집에 있으며 많은 투자자들에게 좌절감을 안겨줍니다.

 

올해 지금까지 AT & T의 주가는 27 % 하락했다. 지난주 JP Morgan 고객에게 주가가 중기 적으로 범위 내에서 유지 될 것이라고 조언했습니다. 방부성 언어는 본질적으로 AT & T의 주식이 적어도 몇 달 동안 죽은 돈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 점을 주장하는 사람은 거의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JP Morgan의 파생 상품 전략가 인 Shawn Quigg는 널리 인정되지 않는 AT & T에 대해 흥미로운 점을 확인했습니다. 3 개월 후에 만료되는 AT & T 옵션의 실현 된 변동성은 5 년 만에 최고 수준에 속합니다.

 

번역에서 이것은 AT & T의 주식이 미지근 하지만 옵션이 붉게 뜨겁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AT & T의 문제에 대한 모든 두려움은 회사의 약세 풋 옵션의 변동성에 반영됩니다. 주식을 상승시킬 수있는 모든 잠재적 인 좋은 소식이 강세 콜 옵션에 반영됩니다.

 

AT & T의 높은 변동성으로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Quigg는 고객에게 3 월에 만료되는 "스트 랭글"판매를 고려하라고 조언했습니다. 이 전략은 행사가가 각각 주가보다 낮고 높고 만기가 동일한 풋 옵션과 콜 옵션을 매도하는 것을 수반합니다.

 

스트 랭글은 주식이 어느 방향 으로든 너무 많이 움직일 가능성이 없다고 투자자가 생각할 때 상한 주식에 대한 수익을 높이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이 전략은 주식 회복을 기다리기 위해 돈을받는 방법으로 생각하거나 세금 이유로 매도하는 데 문제가 될 수있는 저비용 기반으로 정체 된 주식을 관리하는 방법으로 생각하십시오.

 

AT & T의 주가가 $ 30.58이었을 때 Quigg는 고객들에게 3 월 29 일 풋 옵션과 3 월 31 일 콜 옵션 매도를 고려하라고 조언했습니다. 스트 랭글 판매로 $ 2.16의 크레딧이 생성되었습니다.

 

현재 주가는 $ 28.70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투자자는 움직임을 반영하기 위해 행사 가격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행사가와 주가 사이에 동일한 근접성을 유지하려면 3 월 $ 28 풋 옵션과 3 월 $ 30 콜 옵션을 매도하여 유사한 크레딧을 생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에 자세히 설명 된 Quigg 전략의 근거는 두 거래 세트 모두에 적용됩니다.

 

관련 주가의 약 7 %에 해당하는 옵션 프리미엄을 모으는 것도 매력적이지만 투자자들은 특히 옵션 시장에서 공짜 점심이 없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옵션 프리미엄에 대한 대가로 투자자들은 AT & T 주식을 31 달러에 매도하겠다는 의사를 시장에 알리고 있으며, 3 월 29 일 풋 옵션 매도는 그 가격으로 AT & T를 매수할 의사가 있음을 시사합니다. 그러한 사실은 분명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중요합니다.

 

옵션 변동성이 높아지고 주식이 고갈 될 때 투자자는 옵션 각도에만 집중하기 때문에 주식 위험을 보지 못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주식을 더 낮게 매수하고 약간 더 높게 매도하려는 경우에만 스트 랭글을 고려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옵션 시장에 의해 목이 졸랐다 고 느낄 것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