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TV / / 2023. 3. 16. 14:15

노래방 10대 여성 인기곡 top3

반응형

노래방은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좋은 곳입니다. 

 

특히 10대 여성분들은 노래방에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고 친구들과 소통할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죠! 그렇다면 노래방에서 10대 여성들이 가장 많이 부르는 노래는 어떤 것일까요?

 

오늘은 TJ노래방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10대 여성 인기곡 순위를 알아보겠습니다.

 

노래방 10대 여성 인기곡 top3
노래방 10대 여성 인기곡 top3

 

 

10대 여성들에게 인기 많은 노래방 선곡 top3


1위 : FLYING HIGH WITH U - 빈첸 (이병재)
FLYING HIGH WITH U는 드라마 '여신강림'의 OST로, 빈첸의 목소리와 이병재의 랩이 조화로운 곡입니다. 가사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하늘을 날고 싶다는 마음을 담고 있습니다. 10대 여성들은 이 곡을 들으면서 자신의 연인에 대한 로맨틱한 상상을 할 수 있습니다.



2위 : Fallin' (Adrenaline) - Why Don't We
Fallin' (Adrenaline)은 미국의 보이그룹 Why Don't We의 곡으로, 강렬한 비트와 멤버들의 파워풀한 보컬이 돋보입니다. 가사는 사랑에 빠져서 어지러운 기분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10대 여성들은 이 곡을 들으면서 외모와 음악적 재능이 모두 출중한 Why Don't We 멤버들에게 반할 수 있습니다.



3위 : Black Mamba - 에스파 (aespa)
Black Mamba는 SM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롭게 선보인 걸그룹 에스파의 데뷔곡입니다. 신비로운 분위기와 중독적인 후렴구가 매력적인 곡입니다. 가사는 자신과 연결된 가상세계 아바타를 파괴하려는 적인 Black Mamba에 맞서 싸우겠다고 선언하는 내용입니다. 10대 여성들은 이 곡을 들으면서 에스파 멤버들처럼 강하고 섹시한 모습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TJ노래방 바로가기


이상으로 TJ노래방 기준으로 10대 여성 인기곡 순위를 알아보았습니다. 다른 나이대나 성별에 따른 인기곡 순위도 궁금하시다면 TJ노래방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해보세요.

 

TJ노래방 검색 바로가기

 

 

 

같이 보면 좋을 글

2023.01.07 - [생활&TV] - 넷플릭스, 디즈니 계정 공유 서비스 겜스고(GamsGo)

 

넷플릭스, 디즈니 계정 공유 서비스 겜스고(GamsGo)

넷플릭스, 디즈니 계정 공유 서비스 겜스고(GamsGo) 요즘 넷플릭스 요금제가 인상되다보니 금전적으로 부담되는 사람들이 많아졌는데요!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OTT 서비스의 계정공유 서비스에 대

koreanairline.tistory.com

2023.02.03 - [생활&TV] - 임영웅은 한달에 얼마를 벌까? (미스터트롯 우승)

 

임영웅은 한달에 얼마를 벌까? (미스터트롯 우승)

임영웅은 한달에 얼마를 벌까? (미스터트롯 우승) 얼마전 수익 정산 문제로 소속사와 갈등을 겪고 있는 배우 겸 가수 이승기 이슈로 인터넷을 뜨겁게 달궜죠? 이승기는 데뷔 후 줄곳 한 소속사와

koreanairline.tistory.com

2023.01.31 - [생활&TV] - 미스터트롯2 김용필에 관한 모든 것!

 

미스터트롯2 김용필에 관한 모든 것!

미스터트롯 2 김용필에 관한 모든 것! 요새 미스터트롯2가 대세인데요! 넷플릭스의 더 글로리를 꺾고, 유재석의 유퀴즈온 더블록까지 밀어내는 저력을 과시하고 있습니다. 아마 미스터트롯 2를

koreanairline.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