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 / 2021. 7. 23. 06:01

김해 연지공원 푸르지오 현재 사진과 그 옆에 구축 2 아파트 (한진아파트, 홍익아파트)

반응형

2년간 살았던 아파트인데....

 

이런뷰가 있는 쪽이 있는줄 몰랐네요 ㅎㅎ

 

비상구 계단쪽으로 나오니 요렇게 뻥 뚫린 뷰가 있네요. 

 

 

바로 보이는 아파트는 홍익아파트 이며, 

 

재건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단계는 어디까지 진행되었는지 모르겠습니다. 

 

아마 아직 시작도 안했을것 같지만, 

 

김해연지공원 푸르지오 입주를 하기 시작하면 

 

아마 시동걸리지 않을까 합니다. ㅎㅎ

 

평형이 1개라서 훨씬 빠르게 진행될 듯도 보입니다. 

 

재건축하기 딱 좋은 저층 아파트, 홍익아파트
홍익아파트 뒤로 보이는 내동, 외동.. 그리고 저 멀리, 장유까지~
캬~ 정말 속이 시원하네요!
참.... 연지공원푸르지오 지을때 이 땅이 왜 같이 안됐는지 궁금한, 상가동....
김해연지공원푸르지오 진행상황입니다~

 

 

 

이제 흙도 깔기 시작하는군요!
펜스도 점차 떼어내는 군요!
앞동들은 차음벽 설치 진행중~
101동은 커튼월룩도 진행중입니다. 

 

 

경남에서 주상복합이 아닌 아파트에

 

커튼월룩이 진행되는 첫아파트라는 

 

타이틀이 붙은 

 

김해 연지공원 푸르지오의 진행상황이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