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TV / / 2023. 1. 31. 07:54

김태호PD의 '지구마블 세계여행' 조회수 1위 유튜버에게 우주여행 기회를!!

반응형

김태호 PD의 '지구마블 세계여행' 조회수 1위 유튜버에게 우주여행 기회를!!

 

재작년에 연예계에서 가장 핫했던 이벤트 중에 하나가 바로 무한도전으로 유명했던 김태호 PD가 MBC를 퇴사한 것이었는데요! 나영석 PD처럼 tvN으로 간다는 이야기가 많았지만 김태호 PD는 어디도 가지 않고 오히려 제작사를 설립하게 됩니다. 그리고 넷플릭스와 협업을 하며 활동을 이어오고 있었는데요!

 

이번에 김태호 PD가 설립한 콘텐츠 제작사 '테오(TEO)'의 '지구마불 세계여행' 티저가 공개됐습니다!!

 

지구마블 세계여행
지구마블 세계여행

 

김태호 PD의 지구마불 세계여행이란?

23년 1월 27일 'TEO'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던져서 세계 속으로-지구마불 세계여행' 티저 영상에서는 여행 크리에이터 3 대장 '빠니보틀(Pani Bottle)', '곽튜브(KWAKTUBE), '원지(원지의 하루)'가 주사위에 운명을 맡기며 세계여행을 하는 모습이 공개됐습니다. 

앞서 빠니보틀, 곽튜브, 원지는 김태호 PD와 함께 직접 설계한 세계여행 부루마불 게임에 참여해 화제를 모았었는데요. 특히 지구 한 바퀴를 돌면서 찍은 여행 콘텐츠 누적 조회수 1위의 주인공에게는 우주여행의 기회를 준다고 해 여행 크리에이터 3 대장을 깜짝 놀라게 만든 바 있습니다!

 

사실 저 세 분은 정말 우리나라에서 가장 여행을 많이 다녀본 분들인데요!

김태호PD님이 누적 조회수1위의 주인공에게는 모든 여행자들이 가장 가고 싶어하는 곳을 보내준다고 했을때 세 분중에 한분도 우주라고는 말하지 못했었는데요! 역시 김태호PD님 클라쓰는 클라쓰네요.  

 

<빠니보틀, 곽튜브, 원지의 하루 유튜브 바로가기>

 

빠니보틀 유튜브

곽튜브 유튜브

원지의 하루 유튜브

 

 


공개된 영상 속에서 빠니보틀은 수영복 차림으로 등장해 "여행 목적지는 주사위로 정한다"라고 현지인들에게 전하며 눈길을 끌었는데요. 이어 곽튜브는 공항 내부를 다급하게 질주하면서 "첫날부터 놓치지 않겠지?"라고 말해 호기심을 자극했습니다.

 


이와 함께 여행 크리에이터 3대장의 주사위 던지기가 공개됐습니다.

직접 던진 주사위에 따라 결정되는 행선지에 빠니보틀, 곽튜브, 원지는 환호하고 좌절하는 다양한 감정표현을 표출해 이목을 집중시켰는데요.

 

 

김태호 PD의 지구마불 세계여행 클라쓰

'지구마불 세계여행' 제작진에 따르면 총 3주 여행 기간에 빠니보틀, 곽튜브, 원지가 이동한 총 거리 수는 25만 km로 지구 다섯 바퀴에 해당된다고 전했습니다. 특히 여행 크리에이터 3 대장이 비행기, 기차, 버스, 배뿐만 아니라 툭툭, 인력거, 슬리핑 기차 등 육해공을 넘나들며 13종류의 이동수단을 체험했다고 해 어마어마한 스케일을 예고했습니다.

어디로 갈 지 모르는 예측불허 즉흥 세계여행에 빠니보틀은 "집에 가고 싶어~!"라고 절규하는가 하면, 곽튜브는 "어디서 어디까지 돈 거야?"라고 혼란을 겪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와 함께 우주여행 티켓이 걸린 여행 크리에이터 3대장의 조회수 대결이 예고됐습니다. 빠니보틀은 "진짜 조회수 잘 나오고 재밌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라며 밝혔고, 곽튜브는 "조회수 잘 나오는 쪽으로만 갈 거다"라고 선언해 궁금증을 유발했습니다. 또 원지는 "질 수 없다. 디스 이스 컴패티션!"이라고 승부욕을 불태워 과연 우주여행 티켓의 주인공이 누가 될지 궁금증을 끌어올렸습니다.

 

 

김태호PD의 지구마불 세계여행 유튜브 기대평 모음

너무너무 기대된다.  김태호피디님의 빅픽춰!!! 원쥐님, 곽튜브님, 빠니보틀님 그 짧은 기간동안 공중파로 인지도도 더 알려진후에 공개하시다니. 대박나라!!!!!!따흑. 그래도 3월이라니 ㅋㅋ

확실히 각 채널에 올라오는 영상보다 예능느낌이 딱난다ㅠㅠㅠ

요즘 빠니님 유튜브 보면 전성기 시절 무도가 떠오르는데 이번 지구마불도 비슷하고 재밌게 만들어주셨길 기원합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3인입니다. 매 영상마다 대박나길.!!!

이걸 몇달을 기다린거야 아 침고여

아 미쳤다 진짜!!!!!! 원지님 슈스길만 걸어부러!!!!!❤

역시 김태호pd님 스타일 출연진들 빡세게 굴리시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기대되용😂

울원지님 💛 우주 떠껀ㅎㅏ게 가보드라고 ~~~
마쟈!? 아니야??!! 마쟈?! 아니야!!? 
대원지시대💛

확실히 편집퀄이 진짜 대박이다 ㅋㅋㅋㅋㅋㅋㅋ

끄아아.. 기다리고기다리던...
아직도 한 달이나 더 기다려야 하지만ㅠㅠ
티저만 봐도 갈증이 확 가시는 ㅋㅋㅋㅋ 진짜 넘나 기대된다~~
그 사이에 세 분은 연예인 되어가고 계시네요..ㅋㅋ

장담하는데 이거 공개되는 순간부터 끝날 때까지 대박 예정이다

오래 기다렸어요…!!! 집에 가고싶어 ㅠㅠㅠㅠ소리에 많은 감정이 실린 듯요 😂 아직 거의 한달 남았지만 티저 보니까 확실히 기다린만큼 더 재밌을 걸로 보이는…>_<

세분 유튜버들 다 팬으로서 어떤 스타일인지 아는데, 거기에 태호피디님 스타일로 편집해서 어떻게 나올지 기대 됩니다.
태호피디님은 남들 안하는거 할때가 멋있어요.

미쳐미쳐 원지님 우주여행 꼭 보내드리고 싶다❤

빠니형 시간에 쫒겨 원래 여행스타일 못보여주는거 아니야ㅜㅋㅋㅋㅋ 기대된다

여행유투버 딱 세분꺼 보는데 나 뭐 되나바..😮
세분 꼭 가늘고 길게 승승장구하세여❤

제일 기대되는 프로!!!!!
이 조합은 진짜 못참지

이렇게 오래 기다리게 하셨다는거는 편집이 그만큼 잘됬다는 걸로 기대하겠습니다......

 

김태호PD 지구마불 세계여행

 

 

김태호 PD의 지구마불 세계여행 공개일

한편 '지구마불 세계여행'은 오는 2월 23일 '테오(TEO)' 공식 유튜브 채널에 최초 공개됩니다. 이어 오는 3월 4일 오후 7시 50분 ENA 채널을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고 합니다!!

 

 

 

 

2월 23일 언제기다리죠? 

 

2월 말은 지구마불 세계여행으로 버티고 

3월 초는 더 글로리 시즌2로 버텨야겠네요!!

 

 

재밌는 프로 추천!

2023.01.28 - [분류 전체보기] - 미스터트롯2 재방송 편성표! 및 투표방법!

 

미스터트롯2 재방송 편성표! 및 투표방법!

미스터트롯2 재방송 편성표! 및 투표방법! 매주 매우 뜨거운 관심속에 방영되는 미스터트롯2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해 드리기 위해 준비했습니다. 미스터트롯2 재방송은 언제 몇시에 어디서 하는

koreanairline.tistory.com

 

2023.01.26 - [생활&TV] - 태어난김에 세계일주 시즌2 강추합니다.

 

태어난김에 세계일주 시즌2 강추합니다.

태어난김에 세계일주 시즌2 강추합니다. 제 마음속 깊은 곳에는 아직 열지 않은 버킷리스트가 있는데요! 그 리스트의 최상단에는 '유우니 사막 가보기'가 있습니다. 근데 그 버킷리스트를 대리

koreanairline.tistory.com

 

2023.01.05 - [생활&TV] - 더 글로리 시즌2 공개일? 몇부작?

 

더 글로리 시즌2 공개일? 몇부작?

더 글로리 시즌2 공개일? 몇부작? 매 회 너무 재미있어서 미쳤네 소리가 절로 나오게 했던 더 글로리! 결말이 결말 같지 않고 다음 회를 더 보고 싶게 만들어놔서 하루 빨리 더 글로리 시즌2가 공

koreanairline.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