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TV / / 2023. 3. 25. 05:14

김민재 와이프 안지민에 대한 모든 것!!

반응형

김민재 와이프 안지민에 대한 모든 것!!

김민재는 한국 축구의 미래를 이끌어갈 수비수로 평가받는 선수입니다. 현재 나폴리에서 활약하고 있으며, 국가대표로도 활약하고 있습니다. 김민재의 와이프는 안지민 씨라는 이름으로, 비연예인이지만 미모가 훌륭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거의 탈일반인급이죠. 아래 사진보면 바로 아실 수 있습니다. 

 

◈ 목차

김민재와 안지민은 언제 결혼?

김민재와 안지민은 지금 어디?

같이 보면 좋을 김민재에 대한 이야기!

 

 

김민재와 안지민 언제 결혼?

김민재와 안지민씨는 2020년 5월에 결혼했습니다. (코로나가 매우 심할 때였기 때문에 그렇게 큰 이슈가 되지는 못했던 것 같습니다.)

 

둘은 동갑인 1996년생으로, 김민재가 열심히 구애했다고 합니다. 안지민씨는 프리랜서 모델 활동을 했었다고 하며, 인스타그램에서도 연예인급의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2021년에는 딸이 태어나 가정을 이루었습니다.

 

안지민 인스타 바로가기

 

 

 

 

김민재와 안지민 지금은 어디?

김민재와 안지민씨는 결혼 후 나폴리로 이주하여 함께 생활하고 있습니다. 김민재의 연봉은 약 30억 원으로 추정되며, 나폴리 시내에서 일식 전문점을 찾아가기도 했습니다. 김민재와 안지민 씨는 서로를 사랑하고 응원하는 모습으로 팬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합니다.

김민재와 안지민씨는 사귀기 전에 친구였다고 합니다. 김민재가 열심히 구애했고, 결혼 전에 3년 동안 연애를 했다고 하네요. 둘은 서로를 잘 알고 존중하며 사랑하는 모습으로 보입니다.

 

 

찾아보니, 안지민씨에 대한 정보가 극히 없네요. 

 

 

같이 보면 좋을 김민재에 대한 이야기

2023.02.17 - [생활&TV] - 리그우승에 한 발짝 가까워진 나폴리의 김민재 출격!

 

리그우승에 한 발짝 가까워진 나폴리의 김민재 출격!

리그우승에 한 발짝 가까워진 나폴리의 김민재 출격! 나폴리는 2월 18일 새벽 4시 45분(한국시간) 이탈리아 레조넬레밀리아 마페이 스타디움에서 홈팀 사수올로를 상대로 ‘2022-2023 시즌 세리에 A

koreanairline.tistory.com

2023.02.02 - [생활&TV] - 김민재의 SSC나폴리 세리에A 우승

 

김민재의 SSC나폴리 세리에A 우승

김민재의 SSC나폴리 세리에A 우승 박지성(42) 이후 오랜만에 한국인이 유럽 무대 빅리그 우승 트로피를 드는 것을 볼 가능성이 생겼습니다. 그 주인공은 프리미어리그 지난해 득점왕의 손흥민(31)

koreanairline.tistory.com

2023.01.07 - [생활&TV] - 스포티비 나우 무료로 보는 방법

 

스포티비 나우 무료로 보는 방법

스포티비 나우 무료로 보는 방법 스포티비 나우(SPOTV NOW)는 스포츠 중계 방송을 하는 채널입니다. UFC, 유럽축구, EPL, NBA 등 국내, 국외 스포츠 중계 경기를 실시간으로 시청 할 수 있는 프로인데요

koreanairline.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