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공부 / / 2020. 8. 12. 06:48

공인중개사 원서접수비 돌려받는 방법!!

반응형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고 계신 모든 분들에게 

원서접수비를 환급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물론, 접수를 해놓고 나중에 결과가 나오면 한번 더 신청을 해야 합니다. 

 

하지만, 그정도 수고는 해야 환급받을 수 있겠죠?ㅎ

 

저도 혼자 공인중개사 공부하고 있는 입장에서 밑져야 본전이라는 생각으로

 

환급 신청을 해놓았습니다. 

 

동차 접수는 28,000원이기 때문에 적은 금액은 아니기에 

 

조금의 수고로움은 이겨냈습니다. ㅎㅎ

 

그럼 아래를 보시죠~

 

 

 

 

총 7억원까지만 환급을 해준다는 건가..

 

그럼 추첨으로 뽑는가 봅니다. 

 

아마 신청자 전원에게 환급이 되진 않을 수도 있다는 생각이....ㅎ

 

 

 

근데 여기서는 또 100%환급이라고 하네요!

ㅎㅎ한번 믿어 보겠습니다.

 

 

 

저는 동차 원서접수를 했기 때문에 

 

28,000원!!

 

1차만 하신분은 13,700원

 

2차만 하신분은 14,300원입니다. 

 

 

 

한번 해보니깐 크롬으로는 안되구요!

 

인터네브라우져로 해야만 합니다. 

 

요즘 왜 크롬이 안되게 되어있는지 모르겠네요.

 

크롬을 얼마나 많이 쓰는데 ㅠ

 

 

 

오호~ 근데 이게 뭐죠! ㅋㅋㅋㅋㅋ

 

단 돈 8,900원에 합격팩이라니!!!

 

사실 혼자 공부하다보니 이런 자료가 부족하긴 한데요.

 

 

 

 

 

오잉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혹하네요. 

 

혼자 공부하는데 8,900원정도는 쓸 수 있잖아요?ㅋㅋ

 

하고 바로 주문을.....ㅎㅎ

 

 

 

하. ㅋㅋㅋ

 

이거 원서접수비 환급만 신청하려고 했는데 

 

어쩌다보니 합격팩까지 주문했네요. 

 

 

캬~ 아마 이러고 떨어지면 에잇! 하고 환급신청을 안할수도...

 

아마 그런 사람들 많을 것 같네요.

 

까먹고 안하거나 

 

해커스 역시 짱이네요! ㅎㅎ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