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 / 2021. 1. 8. 12:28

건강한 공항 : 전염병 후의 터미널 모습

반응형

항공 산업은 확실히 COVID-19의 타격을 느꼈습니다.

 

녹색 숫자가 몇 주 또는 며칠 만에 빨간색으로 바뀝니다. 

 

이 전염병은 또한 9/11, SARS 또는 금융 불황과 같은 역사상의 순간을 상기시켜줍니다.

 

항공기가 큰 타격을 입었지만 위기에서 돌아와 강하게 회복했을 때 Stantec의 Alvaro Fernandez de Mesa는 말합니다.

 

그래서 다음은 무엇입니까? 여행자는 정상 성을 회복하고 안전한 장소로 신뢰를 회복하기 위해 항공사를 찾고 있습니다. 

 

지금이 우리 모두가 함께하기 때문에 업계가 더 강해지도록 도울 수있는 방법을 자문 해 볼 때입니다.

 

 

 

기본부터 시작 해보자 .COVID-19는 사회적 거리두기, 개인 위생, 우리 주변 사람들에 대한 우리의 개인적인 영향에 대한 인식이 확산을 막는 열쇠임을 분명히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개인으로서 여행을 중단하고 집에 머물면서 바이러스 확산을 늦추는 데 큰 역할을한다는 것이 분명합니다. 

 

그러나 정상으로 돌아갈 때와이 경우 다시 여행 할 때 이것이 우리의 책임임을 기억해야합니다.

 

여행이 돌아올 때 공항 터미널은 어떻게 대응하고 새로운 정상에 적응하고 "건강한 공항"이 될까요?

 

나는 어디로 가는가?


그 어느 때보 다 공항 사용자는 터미널을 탐색하는 동안 편안하고 안전하다고 느낄 필요가 있습니다. 

 

전방에 대한 명확한 시야와 도보 시간과 같은 정보는 승객이 더 자신감을 느끼고 여행 관련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좋습니다.

 

 

이것을 만질 수 없습니다!


비접촉 기술은 이미 존재하며 유행병 이후 승객 경험 전반에 걸쳐 더 많은 수요가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체크인이나 탑승과 같은 주요 절차뿐만 아니라 비행기를 타기 전에 음식을 주문하거나 면세품을 구입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더 이상 대기열이 없습니다.


여행에서 가장 실망스러운 부분 중 하나는 해결해야 할 가장 큰 문제 중 하나이기도합니다. 

 

기술은 대기열을 줄이고 체크인 및 탑승시 모이는 인파를 피하는 데 큰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처리 장비에서 시작될 가능성이 높지만 승객 알림 및 승객 혼잡 (산란)을 줄이는 방법도 포함해야합니다.

 

기술 통합은 처리 용량 증가를 의미하여 대기열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터미널의 여러 부분에서 우리는 이미 생체 인식이 어떻게 도움이되는지 볼 수 있습니다. 

 

새로운 스캐닝 장비는 보안 검색 대에서 거의 두 배의 사람들을 처리합니다.

 

사물 인터넷. 승객이 어디에 있는지 알면 기관 및 항공사에 실시간 정보를 제공하면 프로세스 영역의 인력 배치에 도움이되고 더 효율적일 수 있습니다.

 

집에서 체크인, 탑승권 인쇄 또는 수하물 태그 인쇄와 같은 간단한 제스처는 공항에서의 부담을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셀프 서비스 키오스크의 사용은 매우 오래된 기술이지만 승객을 분산시키고 체크인 에이전트 또는 이민국의 부담을 줄이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손을 씻으세요!


대유행 이후의 세계에서 승객은 위생을 훨씬 더 수용해야합니다. 

 

더 잘 보이고 접근이 용이 한 개방형 세탁소는 인식을 높이고 이러한 안전 관행을 강화할 것입니다.

 

 

감염 관리


자연적이고 내구성있는 재료, 엄격한 청소 요법, 공기 질 및 흐름 등 의료 시설의 감염 관리 전략에서 배워야 할 교훈이 있습니다.

 

 

나는 어디에 앉습니까?


게이트의 대기 구역도 정상 운영으로 돌아갈 때 다시 생각해야합니다. 

 

COVID-19 이전에는 사람들이 너무 붐비기 전까지는 빈 자리를 남겨두고있는 사람들을 이미 볼 수있었습니다.

 

공항 전체에 편의 시설을 제공함으로써 여행자는 탑승 전에 터미널의 다른 부분을 즐기도록 격려를받을 것입니다.

 

대기 구역은 덜 붐비 게됩니다. 올바른 기술 도구를 사용하면 비행기가 출발 할 준비가 될 때까지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건강 검진


9/11이 보안 및 수하물 검열을 전례없는 수준으로 강화한 것과 같은 방식으로-우리가 여행하는 방식에 영원히 영향을 미치는-COVID-19는 공항에서 건강 검진을 필요로 할 것입니다.

 

 

 

여행


하기 공항이 여행자에게 제공되는 서비스를 재창조함에 따라 여행 의 스트레스를 줄이면서 새로운 경험을 찾는 사람들에게 웰빙이 더욱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공항 고객은 고정 자전거를 타고 비행기를 기다리는 동안 휴대 전화를 충전 할 수 있습니다. 

 

또는 메시지를 즐기거나 치료견과 놀아보세요. 공항 터미널 책임자 인 Cecilia Einarson으로부터 이와 같은 아이디어를 더 읽어보십시오.  

 

요약하면, 항공 산업이 전염병의 가장 큰 타격을 입을 것이지만, 우리는 이번에 산업이 신체적, 정서적 관점에서보다 건강한 여행 경험을 지원할 수있는 방법을 다시 생각할 기회로보아야합니다.

 

곧 이 시설을 다시 사용할 것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