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우리 여름이 백일 기념 처가댁 가족여행~ (Feat. 한달에 두번이나 간 거제도 파스타 맛집 '부엌')

Sharklet 2021. 12. 10.

지지난주 주말에 처가댁 식구들과 함께 우리 여름이의 백일을 축하하고자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여행지는 바로바로바로

 

거제도!!ㅎㅎ

 

불과 몇주전에 와이프와 결혼기념일 기념으로 다녀왔던 곳인데요!!!

 

중요한건!

그 때 갔었던 부엌이라는 음식점에 한번 더 간겁니다. ㅋㅋㅋㅋㅋ

 

 

얼마나 맛있었는지 아시겠죠??/ㅎ

 

일단 이전 포스팅을 보여드리면!

2021.11.07 - [국내여행] - [결혼 2주년 기념 거제 여행] 거제도 옥포 파스타 맛집, 부엌

 

[결혼 2주년 기념 거제 여행] 거제도 옥포 파스타 맛집, 부엌

결혼 2주년을 기념하여 거제도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가는길에 점심을 먹어야 해서 예약을 하고 간 곳 이 있는데요! 네이버 평이 좋더라구요! 그 곳은 바로 부엌입니다. ㅎ 1인쉐프가 운영하는

koreanairline.tistory.com

 

이 때 저랑 와이프가 완전 파스타에 반해가지고 

 

추천을 해서 

 

다시금 다녀오게되었습니다. ㅎㅎ

 

이번에는 인원도 조금 많고!

 

더 다양하게 주문해보았는데요!

 

스테이크(체끝)

 

쉬림프 로제 파스타

 

페리페리 닭가슴살 피자

 

버섯 퀘사디아

 

시저 샐러드

 

토마토 베이컨 파스타 까지!!

 

 

진짜 부엌에서 파는건 거의다 시킨것 같습니다. 

 

남자2명 여자3명 이서 정말 배부르게 먹은것 같아요!ㅎ

 

참고로 이 당시이 방역지침을 따랐습니다. 

참고부탁드립니다. ^^

 

그럼 한달에 두번이나 갔던 거제도 파스타 맛집, 

부엌의 사진 갑니다~~^^

 

 

 

거제도 파스타 맛집, 부엌의 시그니처! 쉬림프 로제 파스타!!

 

지난 번 여행때와 마찬가지로 

 

와이프와 저는 쉬림프 로제 파스타에 따봉을 주었습니다. ㅋ

 

저희끼리 정해버린, 

 

거제도 파스타 맛집, 

 

부엌의 시그니처 메뉴!!ㅋㅋ

 

쉬림프 로제 파스타!

매콤하면서도 쫀독하고~ 씹히는 맛도 일품!

거기다 오동통통통통한 쉬림프까지~

 

아오 지금 생각만 해도 입가가 촉촉해지네요 ㅋㅋ

 

침이 줄줄줄~

 

 

페리페리 닭가슴살 피자~
버섯 퀘사디아~ 앤 시저 샐러드!
캬~ 한상 거하게 먹었습니다!
대망의 채끝살 스테이끄! 

 

역시 스테이크는 저거 위에 씨앗소스.....

 

아 .....

 

갑자기 이름이 생각이 안나네요 ㅋㅋㅋㅋ

 

아! 냉장고를 열어보고 알았습니다. 

 

홀그레인!

 

참고로, 

 

스테이크에 곁들여서 먹는 홀그레인 소스는

 

 

 

통밀, 통알곡으로 만든 소스입니다. ㅎㅎㅎ

 

너무 잘 어울리죠~

 

저도 스테이크, 소고기 먹을때는 항상 홀그레인에 먹는답니다~

혹시 아직 안드셔보셨다면, 한번 추천드립니다.~

 

거제도 파스타 맛집, 부엌의 메뉴들~
울 여름이는 주먹고기 먹을까요~?ㅎㅎㅎ
제일 Young한 처남이 알려준 신박한 방법ㅋㅋㅋㅋ
저희가 전세냈던 부엌~

 

 

사실 테이블이 3개 정도 밖에 없는 곳이라

 

복작복작한 느낌이 전혀 없습니다. 

 

사장님이 소규모 팀을 전적으로 챙겨준다는 느낌이 많은 곳입니다. 

 

데이트로 가도 좋고, 

 

가족끼리 외식으로 가도 좋고, 

 

거제도 여행으로 가도 좋을만한 

 

거제도 파스타 맛집, 부엌이었습니다~

 

다음에 거제도 여행을 다시 간다면, 

 

부엌을 스케쥴표에 넣고 싶은 마음. 

 

듭니다~^^

댓글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