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 / 2021. 11. 8. 05:34

[결혼 2주년 기념 거제 여행] 호텔 라마다스위츠거제 예약 꿀팁! 반 값으로 예약하기!!(호텔올거제 이용하기~)

반응형

어느덧 시간은 총알같이 지나가고, 

 

벌써 결혼한지 2주년이 되었답니다. ㅎ

 

작년에는 광안리 호텔에서 묵으면서 1주년을 자축했었는데요!

2020.10.22 - [국내여행] - 700일 기념 광안리 호캉스!! (호텔1 프리미엄 오션터치 룸)

 

700일 기념 광안리 호캉스!! (호텔1 프리미엄 오션터치 룸)

와이프와 700일을 기념하여 광안리 호캉스를 다녀왔습니다. 호텔은 호텔1 이라는 광안리 해수욕장의 정중앙에 위치한 호텔로 뷰맛집으로 불리우는 곳입니다. 프리미엄 오션터치 룸이었으며 주

koreanairline.tistory.com

 

요번에는 아무래도 아이도 있고 해서 

 

거의 숙소에서만 머무르는 일정으로 잡아야 해서 거제도를 다녀왔습니다~

 

호텔은 일전에도 한번 머무른적이 있었던 

 

라마다 스위츠 거제였습니다!

 

 

근데 조금 달라진 점이 있었어요!

 

라마다스위츠거제로 예약을 하지 않고!

 

호텔올거제를 이용해서 예약을 했더니 반값도 안되는 가격으로 예약을 할 수 있었답니다. 

 

진짜 꿀팁입니다.  

 

거제도로 여행가실 계획이 있고, 

 

라마다스위츠거제에 갈 생각이 있으시다면, 

 

올거제를 이용해서 예약을 진행해보세요!!

 

반값으로 여행을 즐기실 수 있을꺼에요!!

 


찾아보니, 코로나로 타격이 엄청 심할 때 라마다스위츠거제에서 호텔올거제로 몇개의 방을 판것으로 보입니다. 

 

아마 층마다 한두개씩 팔지 않았을까 합니다. 

 

그래서 가격책정부터 카운터까지 모든게 구분되게 된 것 이구요. 

 

아! 1층에 주차장시설은 라마다스위츠거제와 호텔올거제가 구분이 없었습니다. 

 


 

1층 로비에 카운터가 2개인 라마다스위츠호텔
1층 로비의 식당 (지금은 폐쇄)
호텔올거제의 카운터!!
체크인 키오스크인줄 알았던ㅋㅋㅋ후기 키오스크!! (일출명소!)
1306호!
라마다스위츠호텔의 호텔올거제
입구 바로 오른편으로 방이 하나 있고 화장실, 주방이 쪼로록 있습니다. 
그리고 메인 침실!! 자쿠지가 딸린!!
요로코롬 자쿠지가 딸린 침실이에요! 테이블도 요긴하게 썼습니다. ㅎ
캬~ 베란다도 있고 뷰가 일품!

 

 

 

 

캬! 동쪽으로 뻥~ 뚤린 뷰!!
와이프도 탄성을~
저쪽이 해가 뜨는 방향입니다. ㅎ왼편으로 작은 벽이 ㅋㅋ
베란다에서 바라본 룸!
은근히 유용했던 넓은 탁자
아주 작은 주방과 밑엔 냉장고가!
화장실도 넓찍 넓찍!
와이프는 얼릉 손부터 쉐킷쉐킷!
넓은 자쿠지~ 요고때문에 여기 온거기도 합니다. ㅎ

 

 

 

 

 

그리고 2주년을 기념하여 준비해본 풍선들~ㅎ
우리 소중한 2주년 축하해!
울 여름이의 수영장!!ㅎㅎ준비완료!
너무너무너무너무 좋아하던 수영장! 이 아니라 자쿠지! 한번 아기 세제로 다 딱고 했더니 안심되었어요!
아침 일출을 바라보며, 커피 한 잔.
일출이 아름다운 라마다스위츠호텔

 

 

일출이 너무 아름다웠던 라마다스위츠거제(호텔올거제)었어요. 

 

주말에 갔음에도 가격이 10만원을 넘지 않아서 가성비가 좋기도 했구요!

아이와 함께 수영을 할 수 있는 자쿠지가 딸린 것도 좋았습니다. 

 

 

울 여름이가 첫 수영을 한 곳이기도 하고, 

 

첫 일출을 본 곳이기도 해서 너무 기억에 남을 것 같네요!

 

 

중요한 건 너무 맘에 들어서 11월 말에 처가댁식구들이랑 한번 더 갈 예정이라는 점!!!

 

이정도면 얼마나 좋은지 아시겠죠? ㅎㅎ

 

 

 

거제도로 여행을 계획중이신 분들이라면 한번 고려해보세요~

 

호텔올거제를 이용한 라마다스위츠거제!!

 

참고로 주변에 맛집들이 많습니다. 

 

따로 포스팅 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TistoryWhaleSkin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