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육아 / / 2021. 10. 26. 05:48

작은 집에서의 육아 필수템! 오이스터3 디럭스 유모차!!

반응형

일전에 베이비젠 요요2를 샀다고 포스팅을 한 적이 있는데요!

2021.08.26 - [결혼&육아] - 고민 천만번 끝에 결정한 휴대용 유모차의 끝판왕, 베이비젠 요요2

 

고민 천만번 끝에 결정한 휴대용 유모차의 끝판왕, 베이비젠 요요2

아이를 키우는데 필수 of 필수 아이템 중에 하나인 유모차. 정말 종류도 다양하고 브랜드도 많아서 뭘 골라야할지 멘붕부터 오는 아이템이 아닐까 합니다. 예전에 신혼여행 갈때는 몰디브리조트

koreanairline.tistory.com

 

휴대용 유모차다 보니 아무래도 신생아를 데리고 가까운 공원이나 마트를 가기에는 

 

조금 무리가 있어 보였습니다. 

 

진동도 조금 더 심해보였고,

 

아이가 불편해 보였거든요 ㅠㅠ

 

 

 

육아는 템빨이라고 했던가요!

 

디럭스 유모차를 하나더 구입하게 됩니다. ㅋㅋㅋ

 

우리가 선택한건!

 

오이스터3

 

디럭스중에서도 가장 작게 접히는 것으로 유명한 디럭스유모차인데요!

 

얼마나 작게 접히는지 

아래를 보실까요?

 

정말 작게 접히는 디럭스 유모차, 오이스터3
트렁크에 넣어도 그렇게 큰 공간을 차지 하지 않는 오이스터3

 

 

 

 

울 여름이도 좋아하는 오이스터3!!
울 와이프도 좋아하는 오이스터3!!
저도 좋아하는 오이스터3!!
우리가족 모두 좋아하는 오이스터3!!ㅋㅋㅋㅋ

 

 

 

 

진주수목원에서 오이스터3
오이스터3
핸들링이 편한 오이스터3
하나도 무겁지 않은 오이스터3ㅋㅋㅋ
내부 모기장이 있어 더 편리한 오이스터3!!

 

 

발판 쪽에 달린 모기장이 그냥 쑥 뽑기만 해도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한 장점!

그것도 아주 땡땡하게!!

 

그리고 확실히 비싼게 좋은게 핸들링이 너무 편안하다....ㅎ

 

육아를 하다보면 손목부터 나가는 경우가 많은데 유모차 끌 때라도 편해야ㅠㅠ

 

시트도 앞보기 뒷보기가 가능한 장점이 있는!!

 

오이스터3~

 

 

앞으로 우리가족의 발이 되어 주렴!!!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TistoryWhaleSkin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