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 / 2022. 8. 29. 05:40

[여름이와 함께 한 첫 제주여행] 세화해변 맛집 (재연식당)

반응형

다시 돌아온 제주여행 포스팅입니다. ㅎ

 

하나씩 올리다보니 꽤나 오랫동안 올리게 되네요~

 

 

이번에 갔던 곳은 제가 제주도에서 가장 좋아하는 식당인데요!

 

이전에도 한번 갔다오고 포스팅을 한 적이 있습니다. 

 

작년 태교여행으로 갔을때였는데!

 

2021.04.06 - [국내여행] - 제주도에서 가장 맛있는 정식집이 아닐까?? 오조오억번 추천해도 모자른 제주도 최고 맛집, 재연식당

 

제주도에서 가장 맛있는 정식집이 아닐까?? 오조오억번 추천해도 모자른 제주도 최고 맛집, 재연

저번 제주도 태교여행의 가장 잊지 못할 밥집이 있습니다. 와이프의 추천으로 간 밥집이었는데요.. 사실 외관만 보고는 뭐지?? 그냥 내륙에서도 너무도 쉽게 볼 수 있는 그냥 그런 밥집 같은데...

koreanairline.tistory.com

 

 

이 때 정말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맛있게 먹어서 

 

포스팅에 힘을 줬던게 기억이 납니다. 

 

그래서 이번 제주도에 갔을 때 한번 더 갔습니다!

 

1년만에 방문이었는데요!

 

아직도 그 맛 그대로 일지 한번 보실까요!

 

 

생선구이 전문 재연식당!
오?????? 이런게 생겼네요??????? 오잉???/
와우! 가격이 조금 올랐네요! 하긴 요즘 물가가 이렇게 오르니 이해합니다.
그래도 저렴한 밥값아닌가요? 제주도에선~
이제 소주가 5천원시대!
엄마정식 + 갈치정식 으로 시켰습니다~
오! 제가 반했던 고등어구이랑 제육이 영롱해보이네요!ㅎ

 

와 역시 아직도 맛있는 메인 메뉴들과 반찬들이네요!

정말 가성비가 좋은 식당입니다. 

 

뭐 하나 맛없는 게 없어요. ㅎㅎ

 

고등어면 고등어

 

제육이면 제육

 

갈치면 갈치 ㅎㅎㅎ

 

여름이 때문에 좀 급하게 먹어서 

 

코로 먹었는지 귀로 먹었는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작년의 그 맛있음은 여전하더라구요. ㅎ

 

 

 

 

 

제주도에서 가격도 이 정도면 괜찮은 편인것 같구요!

 

혹시 동쪽 여행을 하거나 세화해수욕장 근처에서 밥 먹을때가 없다 싶으시면~

재연식당 추천드립니다. ㅎㅎ

 

 

항공샷!!
저희가 가기 직전에 가격 인상 ㅋ 이해합니다~ 요새 물가가.....
밥먹고 나와서 만족스러워 하는 울 여름이!
여름아 저기 보세요~~

 

재연식당이 있는 바로 옆에는 세화5일장이 열리구요~

그 옆에는 이렇게 사진 찍기 좋은 포인트도 있답니다~

 

저희도 작년에 이어 올해도 찍어봤는데요!

혹 세화해수욕장에 가신다면 여기 추천드립니다. 

 

사진 찍기 좋아요!

차도 많이 지나다니지 않구요~

 

 

 

 

재연식당 내돈내산 끝~~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TistoryWhaleSkin3.4">
  1. 이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