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여름이와 함께 한 첫 제주여행] 제주도 감성 숙소 (한동안제주)_사진많음주의!!

Sharklet 2022. 8. 12.

제 포스팅을 자주 보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저희 가족은 제주에 가면 항상 묵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한동안제주인데요. 

 

지금 와이프와 연애시절 첫 여행지로 갔던 제주에서 묵었던 곳도 '한동안제주' 였고, 

 

지금 여름이를 임신했을 때 태교여행으로 갔던 제주에서 묵었던 곳도 '한동안제주' 였고, 

 

이번에 여름이와 첫 제주여행에서 묵을 곳도 바로 '한동안제주'입니다. ㅎㅎ

 

 

 

내돈내산인데도 이렇게 열심히 다니는 이유가 있겠죠? ㅎㅎ

 

2021.03.19 - [국내여행] - 우리 가족이 제주도에서 가장 애정하는 숙소, 한동안제주

 

우리 가족이 제주도에서 가장 애정하는 숙소, 한동안제주

 와이프와 처음 여행을 갔던 2019년 12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 .... 첫 여행의 첫 숙소였던 한동안제주. 그곳의 다락한동.. 몇년이 지난 아직까지도 그 숙소가 진한 향처럼 남아있었습니다..... 그

koreanairline.tistory.com

 

 

한동안제주는 3개 총 3개 동이 있는데요~

 

가장 작은 동이 '다락한동'

 

그다음 큰 동이 '돌집한동'

 

가장 큰 동이 '옛집한동' 입니다. 

 

 

다락한동은 복층으로 되어 있어 매력적이고, 

 

돌집한동은 집안이 현무암으로 꾸며져 있어 매력적이고, 

 

옛집한동은 4인가족까지 머무를수 있게끔 커서 매력적입니다. ㅎㅎㅎ

 

 

 

 

 

아! 현재는 다락한동은 운영을 안하시고 돌집한동과 옛집한동만 운영을 하고 계시더라구요. 

 

그럼 이번에 묵을 옛집한동의 사진을 보실까요~

 

[여름이와 함께 한 첫 제주여행] 제주도 감성 숙소 (한동안제주)
[여름이와 함께 한 첫 제주여행] 제주도 감성 숙소 (한동안제주)

 

왼편이 옛집한동, 중간이 돌집한동, 그리고 오른편이 주인댁이 머무르는 곳입니다~

 

중간에 중앙 마당을 공유하고 있지만, 

 

가운데 돌담을 쌓아서 서로 잘 안보이게 해놓으셨고 

 

각 동들의 뒷편으로 개인 정원이 따로 있습니다~

 

주인분들도 아기를 키우는 입장이셔서 아기용품도 다 있으니 

 

문의하시면 빌려주시더라구요~

 

하이체어라던가~ 아기비데라던가~

 

아기식기종류도~

 

 

[여름이와 함께 한 첫 제주여행] 제주도 감성 숙소 (한동안제주)
[여름이와 함께 한 첫 제주여행] 제주도 감성 숙소 (한동안제주)
[여름이와 함께 한 첫 제주여행] 제주도 감성 숙소 (한동안제주)
[여름이와 함께 한 첫 제주여행] 제주도 감성 숙소 (한동안제주)
[여름이와 함께 한 첫 제주여행] 제주도 감성 숙소 (한동안제주)
[여름이와 함께 한 첫 제주여행] 제주도 감성 숙소 (한동안제주)
[여름이와 함께 한 첫 제주여행] 제주도 감성 숙소 (한동안제주)
[여름이와 함께 한 첫 제주여행] 제주도 감성 숙소 (한동안제주)
[여름이와 함께 한 첫 제주여행] 제주도 감성 숙소 (한동안제주)
[여름이와 함께 한 첫 제주여행] 제주도 감성 숙소 (한동안제주)
[여름이와 함께 한 첫 제주여행] 제주도 감성 숙소 (한동안제주)

 

문을 열고 들어가면 오른편으로 주방과 침대가 하나 있습니다. 

 

저 침대안에는 프로젝터가 있어서 영화나 드라마등을 볼 수 있게 되어 있더라구요!

울 여름이가 어찌나 저 침대 오르락 내리락을 좋아하던지 ㅋㅋㅋㅋ

 

내려갈때 다리부터 내려갈려고 엉거주춤하던게 어찌나 귀엽던지 ㅎㅎㅎㅎ

 

아 주방엔 세탁기도 있어서 잘 사용했습니다. 

 

더운 여름이다보니 물놀이도 하고 오곤 했거든요~

건조기능까지 있으니 더 좋았습니다. ㅎ

 

 

[여름이와 함께 한 첫 제주여행] 제주도 감성 숙소 (한동안제주)

 

정말 주인분의 센스가 좋습니다. 

 

다 귀염뽀짝하고 인테리어에 일가견이 확실히 있는 분이세요. ㅎ

 

저희 와이프도 여기 있는건 모조리 다 사고싶다고 하고 ㅋㅋㅋ

 

음악의 리스트도 다 가져가고 싶다고 할 정도로 ㅋㅋㅋ

 

그냥 다 좋다고 합니다. 

 

한동안제주에 있는건 ㅋㅋ

 

 

[여름이와 함께 한 첫 제주여행] 제주도 감성 숙소 (한동안제주)
[여름이와 함께 한 첫 제주여행] 제주도 감성 숙소 (한동안제주)
[여름이와 함께 한 첫 제주여행] 제주도 감성 숙소 (한동안제주)

 

방이 또 하나 있습니다. 

 

총 침대가 2개니깐 4인가족까지 가능한데요~

 

저희는 거실에 침대에서 다같이 잤습니다. 

 

아마 5인가족까지도 무리없을 것으로 보이네요~

 

앗 저기 울 여름이 특별출연!!ㅋㅋㅋ

 

 

[여름이와 함께 한 첫 제주여행] 제주도 감성 숙소 (한동안제주)

 

화장실도 넘나 깔끔하고 아기자기한 맛이!!!

 

건식으로 사용해야하기 때문에 샤워할때는 샤워커텐을 닫아야 합니다. ㅎㅎ

 

따뜻한 물도 퐝퐝~

 

근데 샤워실은 개인적으로 돌집한동이 훨씬 맘에 들더라구요. 

 

한쪽 벽면이 현무암돌로 꽉꽉 채운 그게 너무 멋지거든요. 

 

정말 내가 가본 샤워실중에 가장 예쁜 곳은 돌집한동의 샤워실 ㅋㅋㅋ

 

 

 

 

 

 

[여름이와 함께 한 첫 제주여행] 제주도 감성 숙소 (한동안제주)
[여름이와 함께 한 첫 제주여행] 제주도 감성 숙소 (한동안제주)
[여름이와 함께 한 첫 제주여행] 제주도 감성 숙소 (한동안제주)
[여름이와 함께 한 첫 제주여행] 제주도 감성 숙소 (한동안제주)
[여름이와 함께 한 첫 제주여행] 제주도 감성 숙소 (한동안제주)
[여름이와 함께 한 첫 제주여행] 제주도 감성 숙소 (한동안제주)

 

마당의 꽃들도 어찌나 예쁘던지...

 

좋은 계절에 잘 왔다 싶었습니다. 

 

게다가 저 뒤로는 대숲도 있어서!! 바람이 불면 솩솩~~ 소리까지...

 

한동안제주 위치가 꽤 괜찮다고 생각되더라구요. 

 

 

[여름이와 함께 한 첫 제주여행] 제주도 감성 숙소 (한동안제주)
[여름이와 함께 한 첫 제주여행] 제주도 감성 숙소 (한동안제주)
[여름이와 함께 한 첫 제주여행] 제주도 감성 숙소 (한동안제주)
[여름이와 함께 한 첫 제주여행] 제주도 감성 숙소 (한동안제주)

 

제주를

 

이렇게나

 

좋아하게될지

 

상상이나

 

했을까요

 

 

[여름이와 함께 한 첫 제주여행] 제주도 감성 숙소 (한동안제주)
[여름이와 함께 한 첫 제주여행] 제주도 감성 숙소 (한동안제주)
[여름이와 함께 한 첫 제주여행] 제주도 감성 숙소 (한동안제주)

 

감성씨디들... & 감성책들...

 

 

[여름이와 함께 한 첫 제주여행] 제주도 감성 숙소 (한동안제주)
[여름이와 함께 한 첫 제주여행] 제주도 감성 숙소 (한동안제주)
[여름이와 함께 한 첫 제주여행] 제주도 감성 숙소 (한동안제주)
[여름이와 함께 한 첫 제주여행] 제주도 감성 숙소 (한동안제주)
[여름이와 함께 한 첫 제주여행] 제주도 감성 숙소 (한동안제주)
[여름이와 함께 한 첫 제주여행] 제주도 감성 숙소 (한동안제주)

 

화장실 뷰.....

 

미쳐버려......

 

 

제주도 화장실 티내는 중ㅋㅋㅋ

 

 

[여름이와 함께 한 첫 제주여행] 제주도 감성 숙소 (한동안제주)

 

울 여름이도 만족스러운 한동안제주의 옛집한동!

 

 

 

 

 

사실 비용으로 따지면 호텔비용이랑 비슷하다고 할 수도 있습니다. ㅋㅋㅋ

 

1박에 25만원이었거든요. 

 

 

근데도 왠지 저희는 호텔보다 이런 그 지역의 특색을 잘 살린 숙소가 더 좋더라구요. 

 

그리고 저희가 여기에 추억이 너무너무너무 많다보니 더 좋아하는것일 수도 있구요. ㅋ

 

왠지 제주도의 숙소 하면 저희는 언제나 

 

한동안 제주가 떠오를 것 같습니다. 

 

울 여름이에게도 그런 숙소가 되었음 좋겠네요. 

 

아주아주 오랜 시간 그 자리를 지켜줬으면 하는 작은 바램을 가져봅니다. 

댓글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