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호롯데맨션 / / 2022. 6. 29. 05:44

용호1구역 22평 아파트 인테리어 전 사진 대방출 (사진많음 주의)

반응형

제가 나중에 꺼내 볼 생각으로  올리는 참고용 포스팅입니다. 

 

용호1구역, 창원 용호동 롯데아파트, 창원 롯데맨션으로 이사올 예정인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도 있을까 싶어 올려봅니다. 

 

참고하세요~^^

 

 

롯데맨션 뒷편의 가로수길
5층짜리 아파트
스시혼! 창원 맛집!!
22평형의 주방 (확장됨)
2층의 전경... 나무에 무슨짓을....ㅠㅠ
타워 2개는 무슨 용도죠?
나무가 정말.....불쌍...ㅠㅠ
측정중ㅋㅋ
현관옆방(제일 작은 방....엄청 작은 방ㅋㅋ)
현관ㅎㅎ
와...문 상태 ㅎㄷㄷ
지금 집보다 훨씬 넓은 거실!!
화장실과 안방 옆방!
주방
확장이 되어있는 주방쪽
대궐같은 거실!
화장실 욕조는 정말 떼야지..ㅠㅠ
패밀리침대가 들어갈 안방!
안방 옆방~ 옷방으로 사용예정!
주방뒷편에 보일러실 (워시타워 넣을 예정) 샤시 상태가 참혹
샤시가....ㅎㄷㄷ
주방등과 거실의 전경~
와~ 화장실 ㅎㅎ 지금 집이랑 비슷하네
안방 옆방에 있는 옷장!
옷장 새로 하는데 100만원이라고 해서 그대로 두기로...ㅎㅎ
나름 상태가 괜춘
나무 샤시 + 뽁뽁이!
창문길이가 있어보자~~
옆방엔 문쪽 죽는 공간이 너무 큼
현관 옆방 진짜 작음 콘센트 위치
콘센트 위치
콘센트 위치
콘센트 위치
콘센트 위치
베란다 왼쪽편 위에... 재건축한다고 샘플 채취한듯...ㅎ
베란다 오른편으로 보이는 창
앞이 뻥 뚫려서 제일 좋은 동이지만. 나무가.....ㅠㅠ
전주인분은 냉장고로 막아뒀던 창가자리... 우리에겐 제일 애정하는 곳이 될 예정!

 

이렇게 용호 롯데아파트, 창원 롯데맨션, 용호1구역의 22평형 아파트 사진입니다. 

 

필요한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TistoryWhaleSkin3.4">